라그나로크 NFT 신작, 동남아 이어 글로벌 서비스 시작
2022.09.22 18:34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그라비티는 22일 오후 3시, 모바일 RPG 라그나로크 라비린스 NFT 글로벌 버전을 출시했다.
이 게임은 미로 콘셉트를 앞세운 라그나로크: 라비린스에 P2E 시스템을 적용한 게임이다. 캐릭터 성장 및 전직, 퀘스트, 스테이지, 던전 등 기존 RPG 요소에 온버프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P2E 시스템을 넣었다.
올해 3월부터 진행한 동남아시아 사전예약에 110만 명이 참여했고, 4월 27일 동남아시아 지역 출시 첫날에 사전 다운로드를 포함해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오픈 후에는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에서 태국 2위, 필리핀 3위를 달성했고, 필리핀 구글 플레이 신규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기록했다.
글로벌 서비스는 중국, 일본, 한국 등 일부 국가를 제외한 전 세계를 대상으로, 그라비티 인도네시아 지사인 그라비티 게임 링크(Gravity Game Link, GGL)에서 맡는다. 그라비티 게임 링크(GGL)는 22일 출시 후 온버프 포인트, 게임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최성욱 그라비티 게임 링크 공동 사장은 "지난 4월에 동남아시아 지역에 론칭한 라그나로크 라비린스 NFT의 인기에 힘입어 전세계 유저분들이 즐길 수 있도록 글로벌 버전을 론칭했다. 앞으로 다양한 시스템과 콘텐츠, 이벤트 등으로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는 만큼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라비린스 NFT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순정남] 지스타 2024 나폴리탄 괴담 TOP 5
- 2 하스스톤에 '스타크래프트의 영웅들'이 찾아온다
- 3 [숨신소] 괴물 말 배우는 연애 공포게임 '호미사이퍼'
- 4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5 스텔라 블레이드X니어: 오토마타 컬래버, 20일 온다
- 6 호쾌한 액션과 매력적 오픈월드 돋보인, 드래곤소드
- 7 코에이 창업자 "中 춘추전국시대 게임 만들고 싶다"
- 8 3N 시대 저무나, 더 벌어진 상위 게임사 간 격차
- 9 [순위분석] 바람의나라 타고 승천한 메이플 월드
- 10 위쳐 3, 지난 9년 간 한국에서만 100만 장 팔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