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옵 뱅가드와 워존, 마지막 시즌의 중간 업데이트
2022.09.29 17:42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콜 오브 듀티: 워존 (이하 워존) 및 콜 오브 듀티: 뱅가드(이하 뱅가드)의 마지막 시즌, ‘최후의 저항(Last Stand)’의 장대한 결말을 기념할 시즌 중반 콘텐츠가 29일 추가된다.
워존 속 리버스 아일랜드 배경의 새로운 모드, 리서전스 슈프림에서는 플레이어의 체력이 늘어나고 게임과 무관한 아이템이 제거되는 등 세세한 조정을 통해 한층 경쟁적인 플레이 경험을 즐길 수 있다. 15명의 적을 처치하고 경기에서 승리하는 플레이어에게는 워존 최고의 오퍼레이터로서 실력을 기념하는 리서전스 트라이얼 승리 콜링 카드가 주어진다. 이 밖에도 워존에는 클래시, 리버스 블러드 머니 및 리버스 페이로드 등 인기를 모았던 다양한 플레이목록이 제공된다.
뱅가드에는 아포칼립스 느낌의 지중해 요새를 재현한 신규 전장 포트리스(Fortress)가 시즌 중 제공되고, 복수심에 불타는 두 명의 전직 해병 로크(Rorke)와 세라프(Seraph)가 추가된다. 플레이어들의 화력을 향상시킬 리엔나 57 LMG와 BP50 공격소총 등 새로운 무기도 더해진다.
이에 더해, 오는 10월 28일 전 세계 출시를 앞둔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2022를 예약 구매하는 모든 플레이어들에게는 뱅가드와 워존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칼리드 알아사드 오퍼레이터 번들이 주어진다.
콜 오브 듀티: 워존 및 뱅가드 시즌 5 최후의 저항의 중반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 포스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인조이, 출시와 함께 전세계 판매 1위
-
2
유저 모드 위해, 크래프톤 ‘인조이’ 데누보 적용 취소
-
3
패스 오브 엑자일 2, 정식 출시 연말로 연기
-
4
인조이, 게임 초반 놓치기 쉬운 ‘꿀팁’ 7선
-
5
배틀그라운드, 삼뚝과 의인화 '총기' 간 미연시 공개
-
6
진짜 나오나? 팰월드 미연시 스팀 페이지 오픈
-
7
축구공으로 때린다, 호날두 '아랑전설' 캐릭터로 등장
-
8
[오늘의 스팀] 철권 8 시즌 2 시작, 밸런스 비판 급증
-
9
[오늘의 스팀] 폴아웃 풍 신작 아톰폴, 평가 ‘매긍’
-
10
몬헌 와일즈 디렉터 “식공 하향, 해머 상향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