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술로 빚어낸 미소녀 병기, 퀀텀마키 국내 출시 예고
2022.10.04 12:20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조호 게임(JOHO GAME)은 4일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RPG 퀀텀마키: 이노베타를 국내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퀀텀마키: 이노베타는 이오스 행성을 배경으로 이야기를 전개한다. 이오스의 바벨탑에서는 다양한 과학 기술이 연구해 군사, 재료학, 인류 유전자, 정신 등에서 현실세계를 뛰어넘는 발전을 이루게 된다. 이를 통해 탄생한 특수 전투 병기가 '퀀텀마키'다.
이오스에서는 효율이 떨어지는 현실 전투를 버리고, 퀀텀마키를 비롯해 정신력을 주입해 사용 가능한 총기류인 퀀텀무기, 거대 로봇인 대형 퀀텀기체 등이 전투하며, 관련된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퀀텀마키를 수집, 육성하고 최적의 조합을 찾아내 슈팅 전투를 진행한다. 적으로부터 날아오는 탄을 회피함과 동시에 조합이 가진 스킬과 특성을 이용해 무수한 적을 제압하는 방식이다.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면서 보상을 얻거나 스테이지 클리어 랭킹을 높일 수 있다.
이 게임은 일본, 중국 등에 먼저 출시하고, 국내 서비스를 앞두고 있다. 조호 게임 관계자는 "퀀텀마키: 이노베타의 국내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라며, "현지화에 철저하게 신경쓰면서 높은 완성도의 게임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끊임없이 재미와 즐거움을 드리는 게임으로 보답할 테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많이 본 뉴스
- 1 [순정남] 지스타 2024 나폴리탄 괴담 TOP 5
- 2 하스스톤에 '스타크래프트의 영웅들'이 찾아온다
- 3 [숨신소] 괴물 말 배우는 연애 공포게임 '호미사이퍼'
- 4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5 스텔라 블레이드X니어: 오토마타 컬래버, 20일 온다
- 6 호쾌한 액션과 매력적 오픈월드 돋보인, 드래곤소드
- 7 코에이 창업자 "中 춘추전국시대 게임 만들고 싶다"
- 8 3N 시대 저무나, 더 벌어진 상위 게임사 간 격차
- 9 [순위분석] 바람의나라 타고 승천한 메이플 월드
- 10 위쳐 3, 지난 9년 간 한국에서만 100만 장 팔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