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노스 출신 고문이 말하는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2022.10.11 15:43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XD.Inc(이하, XD)는 11일, 자사 액션 RPG 신작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프로젝트 고문을 맡은 데이비드 브레빅의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블리자드 노스 공동 창업자이자 전 대표인 데이비드 브레빅이 의문의 편지를 받으며 시작된다. 편지를 열기 전, 브레빅은 최근 몇 년 동안의 액션 RPG 발전에 대한 본인의 견해를 이야기한다.
그는 초기 액션 RPG가 스토리 연출과 캐릭터 육성을 중심으로 하던 기존 RPG에 한층 더 전략적인 전투 체험과 던전 탐험 및 장비 획득이라는 주요 요소를 부여했다고 전했다. 여기에 스킬 트리를 통해 고유한 전투 스타일을 만들어낼 수 있도록 한 점을 성공 요소로 보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그는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PC 플레이 화면을 공개하며, 막힘 없는 플레이, 짧은 쿨타임, 통쾌한 전투 등이 본인이 인정하는 실시간 전투 체험이자 액션 RPG 핵심이라 평가했다. 아울러 던전 탐험을 통한 장비 획득과 캐릭터 강화는 이용자가 도전을 반복하게 한다고 말했다. 이 점은 나만의 빌드를 구축하고, 독자적이면서도 강력한 전투 스타일을 만들 수 있는 요소이며, 액션 RPG는 이 요소를 모두 갖춰야 한다고 덧붙였다.
12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하는 토치라이트: 인피니트에는 히어로 특성을 두 개씩 지닌 영웅이 등장하며,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는 재능 빌드 24개, 250여 개의 스킬이 있다. 데이비드 브래빅은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프로젝트 개발 고문으로 활동 중이다.
토치라이트: 인피니트는 10월 12일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며, 게임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순정남] 지스타 2024 나폴리탄 괴담 TOP 5
- 2 하스스톤에 '스타크래프트의 영웅들'이 찾아온다
- 3 [숨신소] 괴물 말 배우는 연애 공포게임 '호미사이퍼'
- 4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5 스텔라 블레이드X니어: 오토마타 컬래버, 20일 온다
- 6 호쾌한 액션과 매력적 오픈월드 돋보인, 드래곤소드
- 7 코에이 창업자 "中 춘추전국시대 게임 만들고 싶다"
- 8 3N 시대 저무나, 더 벌어진 상위 게임사 간 격차
- 9 [순위분석] 바람의나라 타고 승천한 메이플 월드
- 10 위쳐 3, 지난 9년 간 한국에서만 100만 장 팔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