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판 2.0 업데이트 20일 진행, 선미 참여한 OST도 공개
2022.10.14 09:00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오픈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가 오는 20일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20일부터 ‘타워 오브 판타지’ 2.0 벨라 시공간에서 새로운 판타지 모험을 시작할 수 있다. 벨라 지역은 사막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그곳에 사이버펑크 시티인 ‘미러시티’가 존재하며 사막에서 신비한 생물 ‘그레이’가 출몰하고 개척자들은 그와 맞서 싸우게 된다. 과학기술이 발달한 도시 ‘미러시티’는 사막에 존재하는 도시이다. 개척자들은 사이버펑크 시티에서 높은 빌딩과 건축, 거리에서 자유롭게 탐험을 할 수 있다.
‘타워 오브 판타지’ 2.0 첫 대규모 업데이트에 신규 레플리카 ‘루비’도 등장한다. 귀여운 외모를 가진 루비, 그녀의 단짝인 ‘스파크’는 강력한 화염 빔을 발사할 수 있으며 업데이트 후 정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퍼펙트월드는 첫 업데이트를 기념해 가수 선미가 참여한 ‘타워 오브 판타지’ 2.0버전의 타이틀곡 ‘New World’도 공개됐다. 'New World'는 광활한 사막의 쓸쓸한 느낌부터 사이버펑크 시티의 세련되고 강렬한 느낌까지 풍부한 연출로 이루어진 곡이다. 플레이어는 10월 20일부터 ‘타워 오브 판타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7일간 출석 체크, 랜덤박스 기계 뽑기 이벤트 등 많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선미의 친필 사인 및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더욱 많은 정보와 소식은 ‘타워 오브 판타지’의 홈페이지와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존 윅 공식 게임, 17일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 중단
-
2
마비노기 모바일 홈페이지에 정체불명 팝업이 띄워졌다
-
3
어쩌다 카드사가 스팀 성인게임을 심의하게 되었나?
-
4
패스 오브 엑자일 2, 대형 업데이트 8월 말 온다
-
5
[오늘의 스팀] 출시 전부터 이목 집중, 명나라 소울라이크
-
6
카드사 심의 결과? 스팀서 '야겜' 100여개 일괄 삭제
-
7
드디어, '사펑' 나이트 시티에 자율주행이 상용화됐다
-
8
스팀, 하반기 첫 테마 할인 '자동화 게임 축제' 15일 시작
-
9
[오늘의 스팀] 우주로 진출한 림월드, 평가 ‘압긍’
-
10
[순위분석] 마비노기, 온라인은 '방긋' 모바일은 '우울'
동네백수2022.10.17 13:57
신고삭제게임 괜찮다던데 신규유입 많으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