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비·무공 등급 그대로, 블소2 클래스 체인지 시작
2022.10.26 12:10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엔씨소프트는 26일,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 챕터 2. 용린 사막: 혼돈의 모래 폭풍 업데이트를 했다.
먼저 신규 필드 '용린 사막'이 열렸다. 검은 새벽단에 대해 서서히 알아갈 수 있는 에픽 퀘스트와 콘텐츠가 추가된다. 이어서 신규 필드/에픽 보스인 사막 괴수 사거악, 우두머리 괴인왕, 12 장로-흑검제 환야 등이 등장하며, 이후 용린 사막 2차 업데이트로 필드 보스인 12 장로-죽음의 꽃 흑아도 공개된다.
새로운 콘텐츠 수호령 탐험대도 나왔다. 수호령으로 탐험대를 구성해 탐험 지역에 파견하여 경험치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탐험으로 수호령을 성장시키면서 캐릭터 능력치를 높이고, 수호령 특수 효과를 활성화할 수 있다.
신규 수호령 14종도 추가했다. ▲전설 등급 3종(선녀 비월, 소양상, 야황 육손) ▲영웅 등급 7종(은광이, 하늬바람 등) ▲희귀 등급 4종(나추옹, 차차웅, 홍문파 길홍 등) 등을 만날 수 있다.
새로운 무공 진화 단계인 초월도 열렸다. 7종으로 구성된 모든 무기에 각각 일반 무공 1종과 영웅 무공 2종이 적용된다. 신규 전설 소울 3종으로 침식된 백화렴, 갑옷 낙원대성, 세뇌된 비류하도 추가했다.
마지막으로 노이 월드(서버)에 월드 필드 '붉은 달 사막'을 업데이트했다. 노이는 올해 8월에 열렸고, 노이 월드 첫 캐릭터 서버 이전과 함께 전설 등급 반지를 획득할 수 있는 월드 보스 이벤트도 열린다.
업데이트 기념으로 TJ’s 쿠폰 3종을 지급한다. 시로, 파사, 야루 월드 내 이용자는 쿠폰을 사용해 영웅 등급 이상 무기, 방어구, 장신구를 각 1회 복구할 수 있다. 쿠폰은 11월 23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신규 서버 노이 월드 이용자는 모래 폭풍 화수분(노이)을 받는다.
11월 9일까지 클래스 체인지를 진행한다. 현재 사용 중인 무기, 방어구, 무공을 유저가 원하는 클래스에 동일한 등급으로 변경할 수 있다. 게임 내 상점에서 클래스 체인지 탭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같은 기간에 할로윈 이벤트 3종도 한다. ▲하루 세 번 호박 깨기! ▲달콤살벌 할로윈 던전! ▲함께해요, 유령 퇴치!에 참여하면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
- 10 ”복구 못하면 끝이다“ 던파 중천 통해 정상화 가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