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어와 포토타임 가능, 아르케랜드 지스타 출전한다
2022.10.27 14:03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즈룽게임과 블랙잭 스튜디오는 자사 신작 아르케랜드로 지스타 2022 B2C에 참여한다. 지스타 2022는 오는 11월 17일부터 20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며, 아르케랜드 부스는 벡스코 제2전시장에 있다.
아르케랜드는 랑그릿사 제작진이 4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차기작이다. 온몸이 용의 비닐로 덮여가는 용린병의 고통 속에서도 운명을 거스르려는 성역의 공주 아비아와 함께 천계 대륙을 모험한다. 유저는 천계 대륙에서 막 깨어난 이방인이 되어 다양한 동료를 만나며 잃어버린 기억을 되찾는다.
애니메이션 느낌을 강조한 3D 그래픽과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캐릭터, 총 6종에 달하는 속성과 지형지물들을 활용한 SRPG 전투 등을 특징으로 앞세웠다. 지난 10월에 진행한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게임성을 검증한 바 있다.
이번 지스타에서는 게임 시연, 영상 상연, 뽑기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한정 굿즈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인기 코스어와 함께 사진 촬영을 하고, 퀴즈를 맞혀 경품을 받아갈 수 있으며, 성우들의 더빙 연출도 가까이에서 볼 수 있다.
즈롱게임 관계자는 "국내 최대 게임쇼에서 이용자 분들과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게 되어 설렌다"라며, "지스타 이벤트 외에도 현재 마켓 예약과 공식 사이트에서 진행하고 있는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하여 푸짐한 보상도 꼭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르케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순정남] 지스타 2024 나폴리탄 괴담 TOP 5
- 2 하스스톤에 '스타크래프트의 영웅들'이 찾아온다
- 3 [숨신소] 괴물 말 배우는 연애 공포게임 '호미사이퍼'
- 4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5 스텔라 블레이드X니어: 오토마타 컬래버, 20일 온다
- 6 호쾌한 액션과 매력적 오픈월드 돋보인, 드래곤소드
- 7 코에이 창업자 "中 춘추전국시대 게임 만들고 싶다"
- 8 3N 시대 저무나, 더 벌어진 상위 게임사 간 격차
- 9 [순위분석] 바람의나라 타고 승천한 메이플 월드
- 10 위쳐 3, 지난 9년 간 한국에서만 100만 장 팔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