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출시된 언차티드 PC판, 스팀 PC방에 추가됐다
2022.11.03 09:52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플레이위드는 3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팀 PC 카페(Steam PC Café)에 언차티드: 레거시 오브 시브즈 컬렉션, 엔터 더 건전, 컬스 오브 더 데드 갓까지 게임 3종을 추가했다.
언차티드: 레거시 오브 시브즈 컬렉션은 플레이스테이션 독점작 언타치드 4: 해적왕과 최후의 보물, 언차티드: 잃어버린 유산을 PC로 이식한 타이틀이다. 10월 20일 스팀에 출시됐고, 4K 해상도, 울트라 와이드 모니터를 지원한다.
엔터 더 건전은 탑다운 방식으로 진행되는 로그라이크 액션 게임이다. 던전을 돌아다니며 총탄을 피해 적을 물리치고, 획득한 아이템으로 보다 유리하게 게임을 이끌어야 나갈 수 있다.
컬스 오브 더 데드 갓은 로그라이크 요소를 가미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쿼터뷰로 진행되며, 던전 공략을 통해 보상 획득과 보스전을 아이템 조합과 함께 보스전을 즐길 수 있다.
스팀 PC 카페는 밸브가 서비스하는 스팀 게임을 국내 PC방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게 제공하는 서비스다. 전국 3,000여개 가맹 PC방에서 게임 50여종을 서비스 중이며, 약 20여종을 업주 측에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올해 호라이즌 제로 던 컴플리트 에디션, 데이즈 곤, 헬다이버스 다이브 하더 에디션, 갓 오브 워 등을 라인업에 추가했다.
자세한 내용은 스팀 PC 카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