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컬처 건슈팅 기대작, 승리의 여신: 니케 정식 출시
2022.11.04 11:49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레벨 인피니트는 4일, 승리의 여신: 니케를 모바일 양대 마켓에 정식 출시했다.
승리의 여신: 니케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배경으로, 유저는 인류 구원을 위한 인형 병기 '니케'를 지휘하는 지휘관으로서 외계병기 랩터에 맞서는 미소녀 건슈팅게임이다. 독특한 비주얼과 탄탄한 메인 스토리, 여기에 유실물을 찾는 등 다양한 수집 요소가 가미된 서브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니케와 개인 메신저를 통해 대화를 나누며 깊은 몰입감을 느낄 수도 있다.
아울러 출시와 함께 애니메이션 음악의 거장으로 불리는 사와노 히로유키가 작곡하고, 미즈키가 부른 테마곡 ‘텅스텐(TuNGSTeN)’의 애니메이션 PV를 공개했다. 애니메이션은 프리코네 애니메이션에 참가한 것으로 잘 알려진 마카리아가 제작을 맡았다.
레벨 인피니트는 유저들의 성원에 힘입어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사전 예약 목표 달성 보상 SSR 캐릭터 ‘디젤’, SR 캐릭터 '에테르' 외에도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레벨 인피니트 관계자는 “오랜 기간 응원해 주신 유저분들께 감사드린다. 좋은 운영으로 보답하겠다”며 “개발팀의 모토에 맞춰 게임의 출시는 끝이 아니라 시작이라는 마음가짐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승리의 여신: 니케 정식 출시에 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3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4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5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6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7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8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9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10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