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년 경력 신작 등장? 루니아Z 공개 테스트 시작
2022.11.22 18:06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밸로프는 22일, PC 온라인 RPG 루니아Z 공개 테스트를 시작했다. 공개 테스트 참가를 원하는 유저는 밸로프 플랫폼 VFUN 홈페이지에서 ‘루니아Z’를 다운로드 받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2006년 출시된 루니아Z는 이전 서비스 당시 동시 접속자 3만 명, 글로벌 누적 이용자 500만 명을 돌파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새롭게 탄생한 루니아Z는 그 시절 향수를 재현하면서도 유저와 소통하는 운영으로 차별화를 꾀한다.
공개 테스트는 비공개 테스터의 의견을 반영, 신규 캐릭터 2종 인형술사 ‘데이시’와 궁수 ‘아리엔’을 추가했다. 유저는 이로써 총 7종의 캐릭터를 모두 플레이할 수 있게 됐다. 벨로프는 앞으로도 유저 피드백을 수렴하며 게임 내 콘텐츠를 개선하고, 밸런스를 조정하는 등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할 방침이다. 아울러 공개 테스트를 기념해 게임 내외로 풍성한 상품을 제공하는 여러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신재명 밸로프 대표는 “많은 분들의 적극적인 피드백과 애정 넘치는 응원에 힘입어 루니아Z를 선보일 수 있었다”라며 “추억의 루니아를 기억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더욱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루니아Z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밸로프 플랫폼 VFUN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