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오리진 펫이 소환과 성급으로 더 강해진다
2022.11.25 10:37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그라비티는 지난 24일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에 펫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펫 소환 시스템과 펫 성급 시스템을 추가했다. 먼저 펫 소환 시스템에서 일반 및 전설 소환을 진행하면 펫, 펫 조각, 포링 주화 1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미 보유 중인 펫을 소환하면 등급에 따라 펫 조각을 획득할 수 있으며, 보유 중인 피규어 아이템은 펫 조각 상점에서 펫 조각으로 교환 가능하다.
펫 성급 시스템은 펫 조각을 사용해 펫 속성 및 스킬을 높이는 시스템이다. 펫을 최고 성급으로 진화시키면 펫 소울을 이용할 수 있고, 펫 조각을 활용해 속성을 부여할 수 있다. S급 펫을 최고 성급으로 진화시키면 특수 외형으로 변경 가능하다. 이 외에도 S급 펫 땅의 영주와 귀무사, A급 펫 불의 화신, 물의 화신 등을 포함해 신규 펫 11종과 길드 리그 콘텐츠를 추가했다.
그라비티는 11월 24일 점검 후부터 12월 5일까지 펫 메모리 이벤트를 통해 고급 카드 조각, 뽑기 소환권, 다이아 등을 준다. 동일 기간 퀘스트, 기부를 통해 얻은 길드 단합력을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길드 협력 이벤트도 한다.
또, 11월 28일부터 12월 5일까지 MVP 일일 보상 횟수가 증가하는 돌격 MVP! 이벤트, 캐릭터 사망 시 부활 아이템 차감 없이 부할 가능한 발키리의 가호 이벤트를 실시한다. 7일 특별 출석 선물 이벤트, 소환 카니발 이벤트, 말랑도 보급 이벤트 등도 연다.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오리진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소울라이크 신작 명말 ‘압도적으로 부정적’
-
2
김용하 PD "미소녀게임 'AI 딸깍'으로는 못 만든다"
-
3
불쾌한 뒷맛 남긴 소울라이크, 명말: 공허의 깃털
-
4
사이버펑크 도시에서 전투 없이 살아가는 '니발리스'
-
5
송하나도 공략 대상, 오버워치 미연시 새 버전 中 출시
-
6
'선생님' 위한 공간, 블루아카 첫 상설 카페 용산에 열린다
-
7
얼마나 진짜 같으면! 데스 스트랜딩 스샷으로 성인 인증을
-
8
국내 논란 불구,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900만 유저 돌파
-
9
[순위분석] 마비노기 모바일의 백어택, 로스트아크 위기
-
10
출시 두 달, 엘든 링 밤의 통치자 '2인 플레이'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