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미도에 이상한 나라 앨리스가 찾아온다. 아이스노 게임즈는 25일, 자사 타워 디펜스 게임 무기미도에서 이상한 나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밝혔다. 앨리스를 콘셉트로 한 이상한 나라 이벤트는 오는 5일까지 진행된다. 메인 챕터, 러스트 리버 등 게임 내 있는 다양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거나 기간 한정 임무를 완료하면 막대 사탕을 얻을 수 있다
▲ 무기미도 이상한 나라 이벤트 배너 (사진제공: 아이스노 게임즈)
무기미도에 이상한 나라 앨리스가 찾아온다.
아이스노 게임즈는 25일, 타워 디펜스 게임 무기미도에서 이상한 나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밝혔다.
앨리스를 콘셉트로 한 이상한 나라 이벤트는 오는 5일까지 진행된다. 메인 챕터, 러스트 리버 등 게임 내 있는 다양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거나 기간 한정 임무를 완료하면 막대 사탕을 얻을 수 있다. 수집한 막대 사탕은 오는 8일까지 엘라 2성 스킨 ‘하트 퀸’과 함께 다양한 게임 내 재화 교환에 활용할 수 있다.
아울러 챕터 7, 8 ‘카니발’에 한국어 및 일본어 음성 더빙을 추가해 스토리에 흡입력을 더한다. 외에도 캐릭터 개인의 스토리를 알 수 있는 수감자 심문에 빅토리아, 백을 포함한 6인의 수감자 프로파일이 추가됐다.
한편, 무기미도는 S급 수감자 이리나 픽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S급 수감자 ‘이리나’는 전투 상황에 따라 스킬 효과가 달라져 다방면에 사용하기 좋은 캐릭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