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29일, 스토브인디에 웹소설 원작 비주얼 노벨 게임 ‘함부로 소설 쓰지 맙시다’ 정식 출시했다. 함부로 소설 쓰지 맙시다는 멜론소보로 작가가 쓴 동명 웹소설을 원작으로 개발됐다. 원작의 탄탄한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킹스레이드 작화로 유명한 일러스트레이터 환상중독과 창은이 서양풍 판타지 세계관을 섬세하게 묘사해냈다
▲ 함부로 소설 쓰지 맙시다 타이틀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29일, 스토브인디에 웹소설 원작 비주얼 노벨 게임 ‘함부로 소설 쓰지 맙시다’ 정식 출시했다.
함부로 소설 쓰지 맙시다는 멜론소보로 작가가 쓴 동명 웹소설을 원작으로 개발됐다. 원작의 탄탄한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킹스레이드 작화로 유명한 일러스트레이터 환상중독과 창은이 서양풍 판타지 세계관을 섬세하게 묘사해냈다. 아울러 이주승, 박요한, 정의택, 김민주 등 유명 성우진의 더빙으로 몰입감을 더한다.
유저는 자신이 쓴 판타지 소설에 빙의한 작가 '태람'이 돼 스토리를 진행하게 되며, 선택지에 따라 원작과는 다른 전개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소설 속 주요 장면을 그린 20종의 CG와 오프닝곡 '종이 심장'을 포함한 16곡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으로 퀄리티를 높였다.
스토브인디는 함부로 소설 쓰지 맙시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일까지 할인 프로모션과 굿즈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