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트, 12일 부산 서면에 신규 매장 오픈한다
2023.01.05 16:40게임메카 김인호 기자
대원미디어는 ‘애니메이트’의 신규 매장을 12일 부산 서면에 오픈 한다. 홍대점에 이은 국내 두 번째 매장이다.
대원미디어가 국내 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애니메이트는 일본에 본점을 둔 종합 매장으로, ‘귀멸의 칼날’을 비롯한 인기 애니메이션 및 게임 관련 굿즈와 서적들을 다루고 있다. 인기 IP를 소재로 한 카페와 리셀러를 위한 공간임대 플랫폼인 리펀샵도 신규 매장인 부산점에서 모두 이용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더불어 건물 같은 층에는 CGV가 있어, 향후 애니메이트 관련 콘텐츠의 극장판 콜라보 및 이벤트들을 함께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대원미디어 관계자는 “애니메이트는 국내에서 여성 MZ세대를 주축으로 큰 팬덤이 형성돼 사랑 받고 있으며,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먹자 골목과 카페 거리 등으로 유동인구가 많은 부산의 중심 상권인 서면에 애니메이트 신규 점포를 오픈하게 됐다”면서 “오픈 기념 이벤트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경품 뽑기, 도쿄 리벤저스 페어, 뱅드림 페어 등 여러 구매 특전 및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대원미디어가 2017년 국내 처음 오픈했던 애니메이트 매장은 현재 AK플라자 홍대점 5층에 입점해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림버스 컴퍼니, 동접 최고 기록 경신
- 2 [오늘의 스팀] 희비 엇갈린 POE 2와 마블 라이벌즈
- 3 ‘마크 정신적 후속작’ 언급했던 노치, 결국 제작 철회
- 4 [겜ㅊㅊ] 집·학교·직장에서 대놓고 하는 ‘몰겜’ 4선
- 5 ‘토미에’가 온다! 이토 준지와 만난 데바데
- 6 1월 초 공개되나? 끊이지 않는 스위치 2 루머
- 7 시리즈 첫 오리지널 주인공, 진·삼국무쌍 오리진
- 8 포켓몬 센터 “2025년은 이브이의 해”
- 9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 개발비는 '1조 원'
- 10 5090이 1,999달러, 블랙웰 탑재 RTX 50 시리즈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