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여신: 니케에 마침내 가로모드가 도입된다. 레벨 인피니트는 12일, 승리의 여신: 니케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콘텐츠 해방 시스템과 가로모드, 신규 메인 시나리오 19, 20챕터 추가 등 다양한 콘텐츠 및 기능이 도입됐다. 해방 시스템은 방주 내 감옥 ‘갱생관’에 수감된 리얼 카인드니스 스쿼드 소속 SSR 캐릭터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다
▲ 승리의 여신: 니케 신규 업데이트 키 비주얼 (사진제공: 레벨 인피니트)
승리의 여신: 니케에 마침내 가로모드가 도입된다.
레벨 인피니트는 12일, 승리의 여신: 니케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콘텐츠 해방 시스템과 가로모드, 신규 메인 시나리오 19, 20챕터 추가 등 다양한 콘텐츠 및 기능이 도입됐다.
해방 시스템은 방주 내 감옥 ‘갱생관’에 수감된 리얼 카인드니스 스쿼드 소속 SSR 캐릭터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다. 메인 스테이지 5-20을 완료하면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특정 기간 동안 미션을 수행해 포인트를 모으면 제공되는 3종의 니케 중 하나를 선택해 습득할 수 있다.
신규 콘텐츠 외에도 특수 모집으로 획득할 수 있는 신규 SSR 화력형 니케 '바이퍼'와 방어형 니케 '자칼'이 등장했으며, 주크박스 앨범에 사와노 히로유키와 협업한 테마곡 ‘텅스텐(TuNGSTeN)’ 전곡이 추가됐다.
레벨 인피니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7일 출석 이벤트와 복귀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