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오리진2, PvE와 PvP 더한 배틀로얄 콘텐츠 추가
2023.03.08 16:19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웹젠이 8일, 뮤오리진2에 배틀로얄 서버 통합 대항전을 개최하고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뮤오리진2의 배틀로얄은 몬스터 사냥과 회원 간 대전이 혼합된 형태의 신규 경쟁 콘텐츠다. 단독으로 참여 가능하며, 최후의 1인을 가릴 때까지 진행한다. 1단계에는 몬스터를 사냥할 때마다 포인트가 적립되는 배틀로얄 전용 던전에서 사냥을 진행하며, 특정 포인트 이상 누적된 회원들은 2단계 전장으로 이동해 PvP를 진행하게 된다. 전장에서 가장 오래 살아남은 유저는 '로얄 워리어' 특별 칭호가 제공된다.
함께 신규 강화 콘텐츠도 선보인다. 추가되는 신규 강화 콘텐츠는 '원소 별빛', '소울 스피릿', '날개 제련', '원소 방패'등 총 4종이다. 우선 원소 별빛 콘텐츠는 기존 별자리 시스템에서 추가되는 콘텐츠다. 원소 별자리 강화 단계가 일정 단계 이상 달성 시 원소 별빛을 강화 및 승급할 수 있으며, 승급 시마다 능력치가 큰 폭으로 늘어난다. 특정 개수의 원소 별빛을 일정 단계 이상 달성하면 추가 옵션도 제공한다.
더해 원소 저항 감소 효과를 증가시키는 소울 스피릿 시스템은 5종의 강화와 승급을 통해 상위 강화 요소 ‘디바인 스피릿’까지 등급을 높일 수 있다. 이어 날개 제련과 원소 방패에 각성이 추가되어 날개 제련 시 임의의 옵션 2종이 강화되며, 제련으로 얻는 경험치를 누적해 승급이 가능해진다. 원소 방패 또한 각성과 강화로 원소 공격력이 더 큰 폭으로 증가된다.
뮤오리진2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뮤오리진2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10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