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누비는 레이싱 신작, 넷이즈 '에이스 레이서' 출시
2023.03.16 19:00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넷이즈 게임즈는 16일, 자사 모바일 레이싱 신작 에이스 레이서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에이스 레이서는 다양한 스킬을 사용해 경쟁하는 모바일 레이싱 게임이다. 차량 주행과 함께 벽을 뚫고 지나가는 플래시, 차량 변신 등을 비롯해 돌진, 드리프트, 가속 등을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쉬운 조작으로 레이싱을 해보지 않은 유저도 피로감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고, 라운드당 플레이 타임도 1분여 정도로 짧다.
LA, 상하이, 도쿄, 네바다, 캘리포니아 등 전 세계 관광명소를 배경으로 한 서킷과 자동차 업체 25개사 이상의 슈퍼카를 비롯해 게임 내 등장하는 오리지널 차종이 등장하며, 차량 커스터마이징을 지원한다.
해외에 먼저 출시되어 누적 다운로드 4,000만 회를 기록했으며, 이번에 한국, 일본, 미국, 홍콩, 대만, 마카오, 동남아시아 등에 진출했다. 출시를 기념해 연속 무료 뽑기 10회를 제공하며, 원하는 차량이 나올 때까지 최대 50번까지 리셋할 수 있다.
더불어 초보자 미션이나 특정 미션을 완료하면 게임 내에서 탈 수 있는 스포츠카를 증정하며, 전설 의상 7종과 자동차를 꾸밀 수 있는 기간 한정 전설 장신구 체험 기회도 준다. 또, 지정된 트랙에서 포토 트립을 진행하는 모든 유저에게 연습생 세트를 선물한다.
기간 한정 차량 엑스칼리버도 선보인다. 엑스칼리버는 빠른 가속을 특징으로 앞세운 차량으로, 차량 외 스킬과 프리미엄 의상 등도 함께 출시된다.
자세한 내용은 에이스 레이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10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