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금 전액 기부, 로드 오브 히어로즈 공식 컬래버 카페 연다
2023.03.20 18:05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클로버게임즈가 20일, 로드 오브 히어로즈 오프라인 컬래버레이션 카페 ‘사거리제과점’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하는 이번 컬래버레이션 카페는 오는 23일부터 5월 7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카페는 애니플러스와의 협업으로, 서울 합정점과 부산 서면점 등 두 곳에서 운영한다. 카페에는 로드 오브 히어로즈 캐릭터를 모티브로 한 5종의 음료 및 디저트와 30여 종의 캐릭터 굿즈가 준비돼 있다. 더해 애니플러스 대전 중앙로점과 광주 충장로점에서는 굿즈 스토어가 운영된다. 클로버게임즈는 이번 오프라인 컬래버레이션 카페 및 굿즈 스토어의 수익금 전액을 국경없는의사회를 통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후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컬래버레이션 카페 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선 현장 구매자 전원에게 게임 내 재화를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되며, 일정 금액의 식음료 메뉴 구매자에게는 특전 상품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로버게임즈 관계자는 “로드 오브 히어로즈 서비스 3주년을 맞아 처음으로 이용자들과 직접 만나 즐거움을 나누고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며, “특히 로오히 유저들과 함께 좋은 일에 동참할 수 있는 행사로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카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드 오브 히어로즈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대작 제치고 1위, 깜짝 신작 '스케줄 1'
-
2
유저 모드 위해, 크래프톤 ‘인조이’ 데누보 적용 취소
-
3
[오늘의 스팀] 인조이, 출시와 함께 전세계 판매 1위
-
4
패스 오브 엑자일 2, 정식 출시 연말로 연기
-
5
인조이, 게임 초반 놓치기 쉬운 ‘꿀팁’ 7선
-
6
‘사이버펑크 고’ 나오나? CDPR-스코플리 협력 발표
-
7
축구공으로 때린다, 호날두 '아랑전설' 캐릭터로 등장
-
8
[오늘의 스팀] 폴아웃 풍 신작 아톰폴, 평가 ‘매긍’
-
9
어크 섀도우스, 유비식 오픈월드는 버려야만 한다
-
10
마비노기 모바일, 할머니가 떠먹여주는 R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