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시 느낌 나는 가혹한 오픈월드, 잇 컴즈 인 웨이브 발표
2023.03.25 14:55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하드코어 오픈월드 RPG로 유명한 포스트 아포칼립스 게임 켄시(Kenshi)를 떠오르게 하는 신작이 등장했다.
23일 스팀 페이지를 연 잇 컴즈 인 웨이브(It Comes In Waves)는 사막으로 이루어진 세계에서 살아남는 오픈월드 액션 장르 게임이다. 인디게임 개발자인 안토니오 프레이어(Antonio Freyre)가 개인 개발 중인 작품으로, 그는 언디텍티드, 더 카멜레온, 럭킬리 마이 암 이즈 샷건 등 다수의 타이틀을 홀로 개발한 바 있다.
게임의 무대가 되는 행성 에레마 프라임은 가혹한 사막 환경으로 이루어진 곳으로, 플레이어는 이 곳에서 살아남아야 한다. 이러한 환경은 단순히 살아가는 것만으로도 많은 노력을 필요로 한다. 주요 자원인 물은 가만 놔두면 서서히 증발하기 때문에, 이를 찾아 계속해서 행성 곳곳을 탐험하고 자원을 찾으며 장비의 효율을 높여야 한다. 여기에 습격자와 야생 생물의 습격도 이루어지기에, 한시도 마음을 놓을 수 없다.
게임은 3인칭 액션 형태로 구성됐으며, 이를 통해 행성의 다양한 풍경을 눈으로 보며 탐험할 수 있다. 공개된 스크린샷에서는 대형 동상과 피라미드, 황량한 마을과 주민 등 다양한 장면들을 확인할 수 있다.
잇 컴즈 인 웨이브의 정확한 출시 예정일은 공개되지 않았으며, 현재까지 언어는 영어만 지원 예정이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70종 마법 전투 PvP '캐스트 앤 스펠' 스팀 무료 배포
-
3
4년 4개월 만에, 엔픽셀 '그랑사가' 8월 서비스 종료
-
4
의무병과 괴짜 과학자, 던파 신규 직업 5일 나온다
-
5
자메이카 개발자가 ‘야쿠르트 아줌마’ 게임 만든다
-
6
세 시즌으로는 부족, 라오어 드라마 시즌 4까지 이어진다
-
7
[순정남] 전작 주인공에 대한 최악의 예우 TOP 5
-
8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9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
-
10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
meath2023.03.27 17:48
신고삭제오픈월드 액션장르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게임이네요. 리얼리티적 요소가 반영된 게임의 요소들이 유저들이 긴장감을 유지하면서 플레이에 몰입할수 있는 요소들이 될 것 같아서 기대됩니다. 배경도 사막이라는 점도 한몫 하는 느낌.
너무심심해2023.03.28 22:11
신고삭제그래픽이 수려한건 아니지만
게임성이 독특해서 뭔가 해보고싶은 느낌이 들게하는 게임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