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 서울경제진흥원과 함께 중소 게임사 지원한다
2023.04.06 17:55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원스토어는 6일, 서울경제진흥원이 진행하는 2023 게임콘텐츠 제작·마케팅 지원사업 파트너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서울 게임 중소기업·스타트업 중 심사를 통해 총 18개 기업(제작 지원 8개사, 마케팅 지원 10개사)을 선발해 콘텐츠 개발과 마케팅 비용을 지원하는 것이다.
원스토어는 유망 게임 발굴과 마케팅 역량 지원을 통해 게임산업 활성화를 도모하는 사업 취지에 동감하며 매년 협약을 맺고 앱마켓 부문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올해 선발된 기업에는 원스토어 베타게임존에 심사 없이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원스토어는 출시에 앞서 원스토어 유저를 대상으로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는 베타게임존을 운영하고 있으며, 우수 게임에는 클라우드 비용 및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원스토어 사전예약존 또는 원스토어 이달의 인디게임존 등에 우선적으로 게임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향후 출시 시 쿠폰 프로모션 등도 제공한다.
전동진 원스토어 대표는 "개발사와 게이머가 만나는 창구인 앱마켓으로서 중소 게임사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사업에 동참했다"며, "앞으로도 역량 있는 중소 개발사들의 우수한 게임을 더 많은 이용자들에게 알리며 모바일 생태계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많이 본 뉴스
- 1 [순정남] 지스타 2024 나폴리탄 괴담 TOP 5
- 2 하스스톤에 '스타크래프트의 영웅들'이 찾아온다
- 3 소니 토도키 사장 "콘코드 실패로 정보 중요성 배워"
- 4 [숨신소] 괴물 말 배우는 연애 공포게임 '호미사이퍼'
- 5 스텔라 블레이드X니어: 오토마타 컬래버, 20일 온다
- 6 소니, PC게임 PSN 강제 연동은 ‘질서 유지’ 위한 것
- 7 3N 시대 저무나, 더 벌어진 상위 게임사 간 격차
- 8 호쾌한 액션과 매력적 오픈월드 돋보인, 드래곤소드
- 9 [순위분석] 바람의나라 타고 승천한 메이플 월드
- 10 코에이 창업자 "中 춘추전국시대 게임 만들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