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세일 연 에픽스토어, 14일까지 다잉 라이트 무료 배포
2023.04.10 11:42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에픽게임즈 코리아가 10일,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오는 20일까지 봄맞이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해 오는 14일까지는 다잉 라이트: 인핸스드 에디션을 무료로 배포한다고도 전했다.
이번 할인에서는 데스티니 가디언즈 최신 확장팩인 빛의 추락(33%), 유비소프트의 RTS 세틀러: 새로운 동맹(25%), 데드 스페이스: 리메이크(20%), Grand Theft Auto: 트릴로지 - 데피니티브 에디션(50%) 등 최근 출시된 여러 게임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함께, 다잉 라이트: 인핸스드 에디션을 무료로 배포한다. 인핸스드 에디션은 1인칭 파쿠르와 좀비 액션 게임의 조합으로 인기를 얻은 다잉 라이트 본편과 함께 추가 스토리 확장팩 및 유용한 DLC 4종을 함께 제공해 처음 플레이 하는 유저도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에픽게임즈 스토어가 올해에도 봄 세일을 통해 다양한 유명 대작 게임을 대폭 할인해 플레이어들에게 선보인다”라면서 “새로운 계절을 맞이해 데스티니 가디언즈: 빛의 추락, 세틀러: 새로운 동맹, 데드 스페이스 리메이크, Grand Theft Auto: 트릴로지 - 데피니티브 에디션 등 각종 게임을 기분 좋은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라며, 이번 주 무료 게임으로 제공되는 다잉 라이트: 인핸스드 에디션도 플레이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에픽게임즈 스토어 봄 세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스팀 압긍 받은 ’알리야‘ 유저 한국어 패치 배포
-
2
[순위분석] 1년 새 최하위, 이터널 리턴 '위기’
-
3
엔씨소프트, 언리얼 엔진5로 차세대 리니지 만든다
-
4
윙 건담 메르시? 오버워치 2 X 건담 W 티저 공개
-
5
부정행위 남발에, 몬헌 와일즈 ‘순위보상’ 폐지한다
-
6
[오늘의 스팀] 그저 사진 찍을 뿐인 게임, 호평 이어져
-
7
긴 여정 마무리한 발더스 게이트 3, 마지막 패치 단행
-
8
[순정남] 이쯤 되면 핵 아냐? 논란의 하드웨어 TOP 5
-
9
[이구동성] 외양간 고치는 철권 8
-
10
팰월드 개발사 ‘닌텐도, 다른 게임은 놔두고 왜 우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