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수들이 현실로, 나이언틱 '몬스터 헌터 나우' 발표
2023.04.18 14:59게임메카 김형종 기자

나이언틱(Niantic)과 캡콤이 올해 9월, 모바일 게임 ‘몬스터 헌터 나우(Monster Hunter Now)’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제 몬스터 헌터의 액션을 거리, 공원, 주변 지역 등에서 즐길 수 있게 된다.
몬스터 헌터 나우는 나이언틱이 캡콤과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유통하는 모바일 게임으로 오는 9월 출시 예정이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베타 테스트 참여 신청을 받고 있다. 플레이어는 헌터가 되어 몬스터를 사냥하게 되며, 소셜 요소를 도입하여 친구들과 함께 팀을 짜거나 친구를 게임에 초대할 수 있다.
캡콤의 몬스터 헌터 시리즈 프로듀서인 료조 츠지모토는, "몬스터 헌터 나우는 나만의 팔리코와 함께 현실로 나가서 몬스터와 싸우는 전대미문의 경험을 플레이어에게 선사할 것이다"며 “나이언틱의 AR 기술 덕분에 언제 어디서나 몬스터를 사냥할 수 있게 되었다. 일상생활에서도 몬스터 헌터 시리즈 특유의 게임 플레이와 헌팅 액션을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으니 이제 현실에서 몬스터 사냥을 즐겨 달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나이언틱 창립자이자 CEO인 존 한케는 "몬스터 헌터 나우는 친구들과 함께 전설의 몬스터에 맞서 싸우는 장면을 꿈꿨던 플레이어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모바일 기기에서 지원하는 최상의 그래픽으로 판타지 속의 크리처, 몰입도 높은 사냥, 유기적인 팀워크를 구현했다. 완벽한 프랜차이즈 게임을 현실 세계에서 만끽할 기회다"라고 전했다.



많이 본 뉴스
-
1
공부할 때 켜 놓는 게임 '스터디 위드 미' 스팀서 공개
-
2
[오늘의 스팀] 몬헌 와일즈, 업데이트 후 평가 ‘바닥’
-
3
철권 GOAT였던 아슬란 애쉬, 도핑 징계 결과 발표
-
4
쿼터뷰 시점 신작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 발표
-
5
[매장탐방] 스위치 2 ‘키 카드’ 불호, 생각보다 더 컸다
-
6
"서버 내려도 게임은 유지하라" 서명 120만 명 돌파
-
7
실물 포켓몬 크기 '가디안 봉제인형' 국내 정식 발매된다
-
8
우왁굳 “유튜브 활동 중단, 왁타버스 문제 해결하겠다”
-
9
[겜ㅊㅊ] 스팀 여름 축제, 역대 최대 할인 중인 ‘갓겜’ 5선
-
10
스팀 게임 SSD 설치, 권장에서 필수로
메가브라더스2023.04.19 17:35
신고삭제몬헌Go라니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