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각 아키라'도 등장, 킹오파 올스타 버파 5 컬래버 등장
2023.04.26 10:49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넷마블은 지난 25일,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버추어 파이터 5 파이널 쇼다운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추가했다.
먼저 EX 아키라와 EX 파이 등 신규 콜라보 파이터를 추가했다. 공격형 파이터인 EX 아키라는 리더 스킬로 파이터의 공격력과 타격형 스킬로 주는 피해량 증가를 보유하고 있다. 전투 시 가드를 해제하고 석화 효과를 부여하거나 적중된 대상에게 추가 피해를 입힌다.
방어형 파이터 EX 파이는 리더 스킬로 파이터의 기본 공격과 타격형 스킬 대미지 및 공격 속도 증가를 보유하고 있다. 전투 시 특정 상태 이상에 걸린 대상에게 이로운 효과를 준다.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콜라보 파이터 사라 브라이언트와 재키 브라이언트를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목각인형을 연상시키는 버추어 파이터 초기 그래픽 스타일을 살린 '초대 스타일 아키라'를 무료로 준다. 또, 이벤트 소환을 통해 초대 스타일 사라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여기에 킹 오브 파이터즈 캐릭터 루갈과 김갑환도 로우폴 스타일로 등장한다.
이와 함께 도전 단계 클리어 여부에 따라 컬래버 특별 아이템을 포함한 각종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콜라보 보스 쇼다운'을 오픈했다. 또 컬래버 파이터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실시간 3대 3 대전 '콜라보 드림매치'와 아케이드 스타일로 구현된 미니 레이싱 게임 '재키의 스피드 레이싱'을 공개했다.
자세한 내용은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순정남] 지스타 2024 나폴리탄 괴담 TOP 5
- 2 하스스톤에 '스타크래프트의 영웅들'이 찾아온다
- 3 소니 토도키 사장 "콘코드 실패로 정보 중요성 배워"
- 4 [숨신소] 괴물 말 배우는 연애 공포게임 '호미사이퍼'
- 5 스텔라 블레이드X니어: 오토마타 컬래버, 20일 온다
- 6 소니, PC게임 PSN 강제 연동은 ‘질서 유지’ 위한 것
- 7 3N 시대 저무나, 더 벌어진 상위 게임사 간 격차
- 8 호쾌한 액션과 매력적 오픈월드 돋보인, 드래곤소드
- 9 [순위분석] 바람의나라 타고 승천한 메이플 월드
- 10 코에이 창업자 "中 춘추전국시대 게임 만들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