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회자가 돌아왔다, 그림자 복도 2 스팀 페이지 오픈
2023.07.05 15:31게임메카 김인호 기자
새로운 배회자와 스토리로 업그레이드된 그림자 복도(Shadow Corridor) 후속작이 출시된다.
스페이스 오니기리 게임은 지난 6월 28일 ‘그림자 복도 2: 비의 수국’ 스팀 페이지를 공개했다. 스팀 페이지에서 재생되는 영상 속에는 그림자 복도 특유의 분위기와 함께 아이템 슬롯 사용 장면 및 신규 배회자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일부 장면에서는 권총을 활용하는 모습도 포착돼 게이머들의 눈길을 끌었다. 권총은 전작에서는 없었던 무기로, 기존에 사용했던 카메라처럼 횟수에 제한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일부 팬들은 “카메라 플래시를 이용해 도망치던 것보다 한층 더 강화된 몰입감을 느끼지 않을까”라는 기대감을 내비쳤다.
제작을 맡고 있는 1인 개발자 시로마 카즈키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베타 버전과 정식 버전 출시 시기도 공개했다. 오는 8월 4일 크라우드 펀딩에 참여했던 소수 인원을 대상으로 비공개 테스트를 하며, 이후 10월경 정식 버전을 출시할 예정이다.
그림자 복도는 지난 2019년 3월 정식 출시된 1인칭 생존 공포게임이다. 일본 신사에서 펼쳐지는 특유의 공포감이 특징으로, 당시 적절한 점프 스케어(깜짝 놀라게 하는 연출)가 포함돼 게임 스트리머들 사이에서 유행을 탔다.
그림자 복도 2: 비의 수국은 PC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한국어를 공식 지원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팀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5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6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7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8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9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10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