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인피니트, 게임스컴 2023서 첫 단독 쇼케이스 연다
2023.07.19 17:15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레벨 인피니트는 19일, ‘인투 더 인피니트: 레벨 인피니트 쇼케이스(Into the Infinite: A Level Infinite Showcase, 이하 인투 더 인피니트)’를 발표하고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게임스컴에 참가한다고 전했다.
8월 23일 오후 7시(현지시간) 시작되는 인투 더 인피니트는 레벨 인피니트와 텐센트 글로벌 파트너 스튜디오들의 새로운 소식을 독점 공개하는 첫 단독 쇼케이스다. 함께 열리는 부스는 게임스컴 행사장 내 6번 홀에서 전 세계 파트너 스튜디오들과 방문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레벨 인피니트 게임스컴 부스에서는 극 사실주의를 표방하는 모바일 전쟁 시뮬레이션 ▲아레나 브레이크아웃, 협동 호러 슈팅 게임 ▲GTFO 등의 출시작을 만나볼 수 있다. 함께 중국 통일 제국 중 하나를 배경에 둔 ▲어쌔신 크리드: 코드네임 제이드, 60명의 플레이어가 벌이는 카트 레이싱 게임 ▲스탬피드: 레이싱 로얄, 나노 기술을 다루는 근미래 협동 슈팅게임 ▲싱크드, 온라인 액션 RPG ▲웨이파인더 등 4종의 출시 예정작을 미리 체험할 수도 있다.

레벨 인피니트의 서유럽 퍼블리싱 총괄대표 데이비드 타일러(David Tyler)는 “이번 쇼케이스는 게임스컴을 시작할 최고의 방법”이라며 “인투 더 인피니트는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인투 더 인피니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레벨 인피니트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스팀 압긍 받은 ’알리야‘ 유저 한국어 패치 배포
-
2
윙 건담 메르시? 오버워치 2 X 건담 W 티저 공개
-
3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한국만 지역 제한, 왜?
-
4
[오늘의 스팀] 한국 따돌린 오블리비언, 스팀서 ‘훨훨’
-
5
팰월드 개발사 ‘닌텐도, 다른 게임은 놔두고 왜 우리만’
-
6
[오늘의 스팀] 'RTS는 끝물' 편견 깬 템페스트 라이징
-
7
스팀 '전쟁시대', 저작권 없는 무단 출시로 밝혀져
-
8
가츠가 성역에, 디아블로 4 '베르세르크'와 컬래버
-
9
배틀필드 신작, 건물 파괴한 후 잔해에 엄폐한다
-
10
단간론파 제작진 신작 ‘헌드레드 라인’ 메타 8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