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한 모습 공개, 넷마블 해리포터 신규 스토리 열렸다
2023.07.28 17:21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넷마블 북미 자회사 잼시티는 27일(북미시간) 모바일 RPG 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에 신규 스토리 '호그와트를 넘어서'를 추가했다.
호그와트를 넘어서는 해리포터가 지팡이 제작자 올리밴더에게 향하는 여정을 담고 있으며, 이전까지 공개되지 않은 15개 이상 공간과 25개 이상 신규 챕터를 탐험한다. 이와 함께 오러, 힐러, 마법동물학자로 성장하는 시스템을 추가하고, 캐릭터 모습도 이전보다 성장한다.
잼시티 브라이언 쇼 스튜디어 총괄은 "신규 스토리는 많은 해리포터 팬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이야기 속 판타지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며 "게임 이용자뿐만 아니라 원작 소설과 영화를 즐긴 모든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2018년 4월 출시된 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는 호그와트 마법학교 삶을 체험할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스토리 전개에 초점을 맞췄고, 나만의 캐릭터를 만들어 원작에 등장하는 호그와트 마법 학교에 입학해 마법을 배우는 등 다양한 퀘스트를 해결해나간다.
이 게임은 워너 브라더스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라이센스를 받아 포트 키 게임즈 레이블로 출시됐다. 출시 직후 현재까지 전 세계에서 500억 분 이상 플레이됐으며, 작년 인터넷의 오스카상으로 불리는 웨비 어워드(Webby Award)를 수상했다.
자세한 내용은 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순정남] 지스타 2024 나폴리탄 괴담 TOP 5
- 2 하스스톤에 '스타크래프트의 영웅들'이 찾아온다
- 3 소니 토도키 사장 "콘코드 실패로 정보 중요성 배워"
- 4 [숨신소] 괴물 말 배우는 연애 공포게임 '호미사이퍼'
- 5 스텔라 블레이드X니어: 오토마타 컬래버, 20일 온다
- 6 소니, PC게임 PSN 강제 연동은 ‘질서 유지’ 위한 것
- 7 3N 시대 저무나, 더 벌어진 상위 게임사 간 격차
- 8 [순위분석] 바람의나라 타고 승천한 메이플 월드
- 9 위쳐 3, 지난 9년 간 한국에서만 100만 장 팔렸다
- 10 코에이 창업자 "中 춘추전국시대 게임 만들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