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영웅이 된 선수들, EA 스포츠 FC 마블과 협업 발표
2023.07.31 17:39게임메카 김인호 기자
EA는 31일, EA 스포츠 FC 24에서 새로운 얼티밋 팀 히어로즈 시대를 열기 위한 마블 엔터테인먼트와의 협업을 발표했다.
먼저 마블 코믹스 아티스트가 그린 새로운 남자 축구 히어로 라인업과 함께 사상 최초로 여자 축구 선수들이 얼티밋 팀 히어로로 등장한다. 특히 웨슬리 스나이더는 마블 히어로 ‘호크아이’가 떠오르는 카드 이미지로 게이머들의 눈길을 끈다. 8월 22일까지 EA 스포츠 FC 24 얼티밋 에디션을 예약 구매하는 유저는 19명의 히어로 중 한 명을 자신의 얼티밋 팀에 추가할 수 있다.
이어 EA 스포츠가 최근 UEFA와 독점 재계약을 발표함에 따라, UEFA 챔피언스 리그와 UEFA 여자 챔피언스 리그 선수들이 게임에 등장한다. 플레이어는 챔피언스 리그를 포함해 UEFA가 주관하는 각종 리그를 게임 내에서 즐길 수 있다.
EA 스포츠 FC 데이비드 잭슨 부사장은 “마블이 작업한 선수 일러스트는 환상적이며, UEFA 클럽 대회에서 활약한 축구 전설들의 영웅적인 경기장 위에서의 노력을 아름답게 구현하고 있다”라며, “마블 엔터테인먼트와의 지속적인 협업은 창의성, 혁신, 포용성을 기반으로 올해 게임에서 남녀 얼티밋 팀 히어로를 모두 대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말했다.
한편, 티포, 키트, 공 등 각 얼티밋 팀 히어로를 기반으로 한 게임 내 꾸미기 아이템 출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EA 스포츠 FC는 PS4, PS5, Xbox One, Xbox 시리즈 X/S, 닌텐도 스위치, PC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9월 29일 정식 출시된다. 얼티밋 에디션을 구매한 유저의 경우 7일 먼저 게임에 접속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9 2B가 된 이브, 스텔라 블레이드 X 니어 DLC 출시
- 10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