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서버가 격돌, 아이온 클래식 월드에 요새전 열렸다
2023.08.02 13:34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엔씨소프트는 2일, 아이온 클래식에 도미넌스 파트 1(DOMINANCE Part1) 업데이트를 했다.
2일부터 월드 콘텐츠에 처음으로 등장하는 요새전을 즐길 수 있다. 요새전은 아이온 IP 대표 RvR 콘텐츠로, 여러 서버가 매칭되는 월드에서 점령 가능한 요새를 두고 대결한다. 월드 요새에서는 상승 기류와 비밀 통로를 활용할 수 있어 보다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대량의 유물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신규 인스턴스 던전 타르탈로스도 열렸다. 타르탈로스는 월드 요새전에서 점령한 요새 내부에 생기는 포털로 입장 가능하다. 요새를 점령하지 못한 종족은 별도 아이템을 통해 던전에 들어갈 수 있다.
월드 진격 이벤트도 열린다. 2일부터 2주간 파에토스의 원반 공략 시 2배 높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아페타 벨루스란에서 사망 시 차감되는 AP가 30% 감소된다.
아이온 클래식 서비스 1000일 기념 혜택도 준비했다. 9일부터 진행되는 1000일의 선물 이벤트에서 ▲최상급 고대의 왕관 5개 ▲100레벨 강화석 ▲1000일 기념 기간제 타이틀(30일)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레기온도 빠르게 성장할 수 있다. 9일부터 오는 30일까지 레기온 성장 경험치를 2배로 획득할 수 있고, 게임에 접속하거나 레기온 성장 이벤트를 하면 레기온 공용 콘텐츠에 사용되는 주화인 레기온 중급 생산 증표와 레기온 정수 등을 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3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4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9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10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