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 오브 엑자일, 신규 리그 ‘선조들의 심판’ 19일 출시
2023.08.18 18:01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18일, 패스 오브 엑자일 신규 리그 ‘선조들의 심판’을 오는 19일 정식 출시한다고 전했다. 이번 신규 리그에서 유저들은 카루이 부족의 사후세계를 방문, 카루이 전사들로 구성된 팀을 꾸려 선조들의 심판에 참여하게 된다.
선조들의 심판은 10개 부족과 토너먼트 대전을 치루는 구조로, 경기마다 달라지는 상대의 전장 및 조합을 분석해 최적의 전사를 배치해야 한다. 유저들은 토너먼트에서 승리할 때마다 선조들의 ‘호의’를 습득할 수 있다. 모인 호의는 새로운 전사를 모집하거나 토너먼트에 쓸 아이템 구입에 쓸 수 있다.
신규 리그 출시와 함께 이번 리그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패시브 트리 문신’도 새롭게 추가된다. 또, 아이템 제작 예상 결과를 미리 볼 수 있는 '히네코라의 머리카락'을 포함, 다양한 아이템을 토너먼트 우승자에게 제공하는 시스템도 준비됐다.
한편, 선조들의 심판 리그에서는 기존 리그 콘텐츠인 ‘금지된 성역’도 다시 만나볼 수 있다. 금지된 성역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엔드 콘텐츠에서 ‘지도’를 플레이해 성역 아이템을 발견야 한다. 성역 획득 유물은 밸런스 재조정과 함께, 거래 가능 아이템으로 개편됐다. 외에도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핵심노드 패시브 스킬 16개 ▲신규 보조 젬 14개 ▲가디언, 치프틴 전직 개편 ▲신규 서포터 팩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했다.
패스 오브 엑자일 신규 리그 ‘선조들의 심판’에 대한 상세 정보는 패스 오브 엑자일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8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2B가 된 이브, 스텔라 블레이드 X 니어 DLC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