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생도 가능, 미니게임천국 학교대항전 돌아왔다
2023.09.01 17:19게임메카 김인호 기자
컴투스는 1일, 미니게임천국에 신규 이벤트 팀 배틀 ‘학교대항전 – 고등학교 편’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학교대항전은 동일 학교 소속 플레이어들의 합산 점수로 순위를 겨루는 팀 배틀 콘텐츠로, 2000년대 미니게임천국 시리즈 서비스 당시 뜨거운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신작에서 선보이는 이번 대항전은 고등학교를 기준으로 진행된다. 오는 9월 14일까지 고교를 선택한 이용자는 14개의 모든 미니게임을 하나씩 경쟁할 수 있다. 대전 결과에 따라 15일부터 17일까지 보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간식을 받을 수 있는 추첨 이벤트도 열린다. 대항전에 참여하고 ‘미니게임천국 오피스’ 인스타그램 계정 상단 링크로 소속명과 플레이 인증샷, 소속 그룹 자랑 및 인원 수를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피자, 치킨, 도넛 등 당첨자가 원하는 간식이 배송된다. 소속은 학교, 학급 뿐만 아니라, 직장, 부서 등으로 자유롭게 신청할 수 있다.
학교대항전과 함께 신규 캐릭터 ‘밀리’도 추가됐다. 밀리는 ‘달려달려’에서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는 스타 캐릭터로, 보유 시 ‘달려달려’ 플레이 점수가 상향되고 노란 별 획득 시 별 3개 생성, 3단계 별 획득 시 무지개별 생성 등 고유 효과를 발휘한다.
이 외에도 9월 30일까지 스타 패스 신규 시즌 오픈과 라인 별 보상 상향, 친구의 접속 시간 확인 시스템 추가 등 다양한 편의성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학교대항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니게임천국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