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로카, VR 게임 ‘다크스워드’ 도쿄게임쇼 출품한다
2023.09.21 11:38게임메카 김인호 기자
컴투스 자회사 컴투스로카는 21일, VR 게임 ‘다크스워드: 배틀 이터니티(이하 다크스워드)’와 함께 일본 '도쿄게임쇼 2023(TGS 2023)'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세계 3대 게임쇼 중 하나로 뽑히는 도쿄게임쇼는 21일부터 24일까지 도쿄 마쿠하리멧세에서 개최된다. 특히 올해는 770개가 넘는 기업이 참가하며 사상 최대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
컴투스로카는 VR 기업 피코(PICO)의 전시 부스를 통해 전세계 게임팬들에게 '다크스워드'를 알린다. 일본 VR 시장이 매년 큰 폭으로 성장하고 있는 만큼, 이번 도쿄게임쇼 참가를 통해 현지 시장에 본격적인 눈도장을 찍는다는 목표다. 실제로 일본은 북미와 유럽에 이어 다크스워드 유저가 많은 지역이다.
현장에서는 다크스워드 시연대와 함께 신현승 대표를 비롯한 개발진들이 직접 이용자들과 소통하며,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들을 위한 여러 이벤트도 열릴 예정이다.
다크스워드는 지난 2021년 컴투스가 설립한 VR 게임 전문 개발사 컴투스로카의 첫 작품으로, PC 등 추가 장치 없이 VR 기기에서 단독 실행이 가능한 스탠드얼론(Standalone) 타이틀이다. 장르는 다크판타지 세계관 기반 액션 RPG로, 뛰어난 그래픽과 함께 휘두르기·막기·피하기·활쏘기 등 실제 전투와 같은 액션 및 상호작용을 제공한다.
다크스워드는 메타와 피코 스토어를 통해 즐길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각 스토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이구동성] 공로상...?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8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9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10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