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르모어: 인페스티드 킹덤’ 오는 31일 앞서 해보기 출시
2023.10.24 17:22게임메카 김인호 기자

웹젠은 24일, 블랙앵커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신작 ‘르모어: 인페스티드 킹덤(REMORE: INFESTED KINGDOM, 이하 르모어)'을 오는 31일 앞서 해보기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르모어는 지난 2020년 부산 인디커넥트 페스티벌(BIC)에서 ‘비포 더 던’이라는 이름으로 최초 공개된 턴제 전략 RPG다. 당시 독창적인 주제,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이목을 끌었으며, 지난 2021년에는 글로벌 인디게임 제작 경진대회(GIGDC)에서 제작 부문 금상을 수상하는 등 많은 인디게임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지난 6월에는 출시 예정작들을 모아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체험판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번 앞서 해보기는 당시 받은 이용자 피드백을 적용하고 완성도를 높여 약 4개월 만에 선보이는 것이다. 이용자는 주요 캐릭터 3종과 14종 이상 무기를 활용해 7종 맵을 즐길 수 있으며, 턴 단위로 돌아오는 한 번의 기회에 3개 캐릭터가 보유한 ‘무기 행동력', '전술 행동력’ 자원을 활용해 진행하게 된다.
난이도는 총 3개로 ‘복수’, ‘고행’, ‘절망’으로 구분된다. 각각 초급, 중급, 상급의 개념이며, 어떤 난이도라도 한번 게임을 클리어할 경우 시작부터 이용자가 원하는 기본 아이템을 선택할 수 있는 ‘반복되는 악몽’ 모드 플레이가 가능하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몬헌 와일즈, 업데이트 후 평가 ‘바닥’
-
2
철권 GOAT였던 아슬란 애쉬, 도핑 징계 결과 발표
-
3
공부할 때 켜 놓는 게임 '스터디 위드 미' 스팀서 공개
-
4
[오늘의 스팀] 여름 세일, 90% 이상 특별 할인작 '주목'
-
5
[매장탐방] 스위치 2 ‘키 카드’ 불호, 생각보다 더 컸다
-
6
좀비부터 소울라이크까지, 국산 PC·콘솔 기대작 6종
-
7
최대 95%까지, 스팀 여름 할인 축제 시작
-
8
재미없는 인터미션 억지로, 마리오 카트 월드 불만 폭발
-
9
실물 포켓몬 크기 '가디안 봉제인형' 국내 정식 발매된다
-
10
[오늘의 스팀] 한 달 차, 재평가 중인 엘든 링 밤의 통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