뺨 때리기 게임 ‘장미와 동백’ 너클 모양 조이콘 부속품 공개
2023.10.25 17:22게임메카 김형종 기자
뺨 때리기 게임으로 유명한 ‘장미와 동백 ~호화찬란 버전~(Rose & Camellia Collection)’ 관련 상품이 공개됐다. 무려 너클처럼 생긴 닌텐도 스위치 조이콘 컨트롤러다.
장미와 동백 ~호화찬란 버전~ 개발사 니고로는 24일 공식 트위터(X)로 너클 모양 닌텐도 스위치 조이콘 컨트롤러 부속품을 공개했다. 해당 상품은 콘솔 주변기기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앤서(Answer)가 제작할 예정이다.
장미와 동백 시리즈는 과거 뺨 때리기 플래시게임으로 유명했다. 지난 9월 19일 닌텐도 스위치로 시리즈 전체 합본판인 장미와 동백 ~호화찬란 버전~이 출시됐다. 닌텐도 스위치 컨트롤러를 휘둘러 상대편의 뺨을 가격하는 직관적인 조작법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공개된 너클 컨트롤러 부속품 한쪽에는 화족(지체 높은 사람, 혹은 나라에 공훈이 있는 사람의 집안과 자손)전용, 다른 한편에는 숙녀전용이라는 글귀가 써있다. 게임이 지체 높은 가문의 영애들을 뺨 때리기로 제압하는 내용을 담은 만큼 잘 어울리는 문구라 할 수 있다.
한편 상품 제작을 맡은 앤서는 닌텐도 스위치, PS5를 포함한 여러 콘솔 주변기기를 전문적으로 제작, 판매한다. 앤서 스토어에서는 이번에 공개된 것과 비슷한 형태의 너클 조이콘 부속품도 판매되고 있다. 장미와 동백 컨트롤러는 해당 제품에 글귀를 추가한 것으로 보인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7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8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