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신작 포함 25종 타이틀 지스타 출품
2023.10.27 14:48게임메카 김형종 기자
그라비티는 11월 16일부터 부산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23에 참가하며, 총 25종의 출품작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라비티는 올해 지스타 2023에서 B2C 전시관 제2전시장에 부스를 마련한다. 이곳에서 모바일, PC 및 콘솔 등을 통해 서비스 중이거나 서비스 예정인 타이틀 총 25종을 출품작으로 선보인다. 그라비티는 지스타 기간 동안 PC, 모바일, 콘솔, IPTV 등 전체 출품작의 시연대를 마련해 부스를 방문하는 관람객에게 게임 시연과 작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먼저 모바일, PC 타이틀로 MMORPG ‘라그나로크V: 부활’, 횡스크롤 아케이드 MMORPG ‘라그나로크 비긴즈’를 출품한다. 모바일 타이틀로는 미소녀 수집형 RPG ‘뮈렌: 천년의 여정’, 캐주얼 보드게임 ‘라그몬 마블’, 모바일 타이쿤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 레트로 RPG ‘라그나로크 20 히어로즈’, 방치형 MMORPG ‘RO 버티컬(가칭)’, 모바일 액션 퍼즐 ‘퍼즐앤드래곤’을 선보인다.
또한 PC 및 콘솔 타이틀로는 RPG ‘카미바코’와 시뮬레이션게임 ‘사이코데믹~특수 수사 사건부 X-File~’를 중심으로 총 13종의 출품작을 준비했다. 각각 로그라이크 '웨토리', 동화풍 플랫포머 ‘피그로맨스’, 퍼즐 플랫포머 ‘심연의 작은 존재들’, 벨트스크롤 액션 RPG ‘파이널 나이트’, 협동 액션 ‘라이벌 테일스: 스트롱거 투게더’, 메트로배니아 ‘트와일라잇 몽크’ 등이다.
그라비티 정일태 한국사업그룹장은 “올해 지스타에는 PC, 모바일, 콘솔, IPTV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서비스 중이거나 서비스 예정인 타이틀을 준비해 부스를 방문하시는 관람객분들께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열심히 준비 중이다”라며, “유저분들의 다양한 취향에 맞춘 여러 플랫폼 및 장르의 게임을 준비하고 있는 만큼 지스타에서 만나게 될 그라비티 부스에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많이 본 뉴스
- 1 2D와 3D의 만남, 팰월드 X 테라리아 컬래버 발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4 블랙 프라이데이, 게임기와 게임 할인 정보 모음
- 5 롤 첫 뽑기 스킨 ‘아케인 분열 징크스’ 유저 반응 갈려
- 6 발더스 게이트 3, 신규 서브 클래스 12종 추가한다
- 7 닌텐도, 2026년 중국 스위치 온라인 서비스 중단
- 8 호라이즌 아냐? 표절 논란 휩싸인 텐센트 신작
- 9 [겜ㅊㅊ] 올해 출시된 '스타듀 밸리' 풍 농장 시뮬 5선
- 10 배틀필드 느낌, 배틀그라운드 사녹 곳곳이 ‘파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