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4분 운동, 우리집 트레이닝 신작 한국어 지원한다
2023.11.10 17:29게임메카 김형종 기자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인터벌 트레이닝게임 닌텐도 스위치 ‘우리집 트레이닝 -최단 4분 근력 & 유산소 운동-(이하 우리집 트레이닝)‘의 자막 및 음성 한국어 지원을 발표했다.
포켓(Pocket)이 개발하는 우리집 트레이닝은 스쿼트나 크런치 등 강도 높은 근력 운동과 에어로빅, 피트니스, 삼바 등 유산소 운동을 함께 하여, 단시간 내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게임이다. 크게 히이트라 불리는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과 음악과 함께 유산소 운동을 결합한 리듬핏으로 나뉜다.
플레이어는 빠르면 하루 4분만에 끝낼 수 있는 추천 코스 등을 통해 매일 자신의 컨디션에 맞춰 운동할 수 있다. 또한 주간 및 월간 그래프 등 다양한 방식을 통해 트레이닝의 성과를 확인 가능하다. 게임에는 서로 다른 개성을 가진 다섯 명의 트레이너가 등장해 동작 조언과 플레이어의 동기 부여를 돕는다. 각 트레이너 새롬, 민호, 개비, 카를로스, 그리고 엠마는 모두 한국어 음성 더빙이 적용된다.
우리집 트레이닝의 출시일은 공개되지 않았으며,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그리고 트위터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이구동성] 공로상...?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8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9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10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