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14일, MMORPG 신작 RF 온라인 넥스트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약 1분 30초 분량으로, 벨라토, 코라, 아크레시아까지 3개 국가에 대한 소개와 바이오 슈트를 활용한 액션, 신기를 이용한 전투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엔투에서 개발 중인 RF 온라인 넥스트는 2004년 출시돼 글로벌 54개국에서 2,000만 명이 즐긴 RF 온라인을 기반으로 한 SF 테마 MMORPG다
▲ RF 온라인 넥스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14일, MMORPG 신작 RF 온라인 넥스트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약 1분 30초 분량으로, 벨라토, 코라, 아크레시아까지 3개 국가에 대한 소개와 바이오 슈트를 활용한 액션, 신기(로봇)를 이용한 전투 등을 확인할 수 있다.
▲ RF 온라인 넥스트 게임 소개 영상 (영상제공: 넷마블)
넷마블엔투에서 개발 중인 RF 온라인 넥스트는 2004년 출시돼 글로벌 54개국에서 2,000만 명이 즐긴 RF 온라인을 기반으로 한 SF 테마 MMORPG로, 3개 국가 간 RvR(진영 대결)이 특징이다. 사실적으로 구현한 SF 세계관과 원작의 세계관을 계승해 우주를 배경으로 한 전투를 특징으로 앞세웠다.
넷마블은 지스타 202에 RF 온라인 넥스트를 출품하고, 원작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서사를 체험할 수 있는 스토리 모드와 특수한 효과를 지닌 카드를 선택해 몬스터 웨이브를 상대하는 이벤트 모드 등을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