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포니 오브 메이플스토리, 내달 6일부터 전국 투어 시작
2023.12.19 18:50게임메카 김인호 기자
메이플스토리 음악을 오케스트라 연주로 재해석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심포니 오브 메이플스토리’가 더욱 확장된 규모로 돌아왔다.
넥슨은 19일, 메이플스토리에서 선보이는 전국 투어 오케스트라 공연 ‘심포니 오브 메이플스토리’를 1월 6일부터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심포니 오브 메이플스토리 뉴 비기닝’은 1월 6일과 7일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개최되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대구와 부산에서 전국 투어 공연을 한다.
이번 공연에는 40인의 합창단 ‘노이오페라코러스’와 87인조의 대형 오케스트라 ‘아르츠심포니오케스트라’가 참여하며, ‘모티브프러덕션’이 연출을 맡았다. 관객은 오케스트라 연주와 함께 화려한 무대 연출이 어우러진 완전히 새로운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이번 공연 현장에서만 판매하는 한정 굿즈도 준비될 예정이다.
메이플스토리 강원기 총괄 디렉터는 ”2024년 새해를 맞이해 ‘메이플스토리와 함께하는 새로운 시작’이라는 의미로 뉴비기닝이라는 공연 타이틀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내년에도 메이플스토리와 함께 행복한 한 해를 보내길 바라며, 전국 투어 형태로 진행되는 이번 심포니 오브 메이플스토리 공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1월 서울 공연 입장권은 12월 19일 오후 5시부터 티켓링크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후 공연 입장권은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공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3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4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5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6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7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8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9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10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