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옵 모던 워페어 3, 신규 전장과 3가지 모드 추가한다
2024.01.17 12:42게임메카 김인호 기자

블리자드는 17일,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3 2023(Call of Duty: Modern Warfare 3 2023, 이하 모던 워페어 3) 시즌 1 중반 콘텐츠를 국내시간 기준 18일 오전 2시부터 적용한다고 밝혔다.
먼저 멀티플레이에는 브라질 고급 쇼핑 센터를 무대로 6 대 6 전투가 펼쳐지는 신규 전장 리오(Rio)를 비롯해 팀 건파이트(Team Gunfight), 본부(Headquarters), 감염(Infected)로 구성된 3가지 신규 모드, 55레벨부터 동일한 조건으로 프로 선수들처럼 경쟁할 수 있는 ‘랭크 플레이’를 선보인다.
이어 워존에는 고난이도 팀 단위 도전 과제인 챔피언 퀘스트(Champion’s Quest)가 시작되고, 조명이 사라진 굴라그의 암흑 속에서 야간 투시경을 장착하고 전투 능력을 겨루는 신규 굴라그 공개 이벤트가 찾아온다.
마지막으로 좀비 모드에는 한국인 공학자 오퍼레이터로 등장했던 도깨비(Dokkaebi)가 터미너스 아웃컴 용병 부대를 이끄는 워로드 지휘관이 되어 나타난다. 도깨비는 전자전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드론 부대를 앞세워 플레이어의 데드볼트 작전을 방해한다. 도깨비의 요새는 자라반 시티(Zaravan City) 고층 빌딩 꼭대기에 위치해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한국만 지역 제한, 왜?
-
2
[오늘의 스팀] 한국 따돌린 오블리비언, 스팀서 ‘훨훨’
-
3
목숨 걸고 싸우자, 스팀 '전쟁 게임‘ 할인 29일 시작
-
4
발더스 게이트 3의 ‘꿀잼’ 신규 서브 클래스 5선
-
5
가츠가 성역에, 디아블로 4 '베르세르크'와 컬래버
-
6
[이구동성] 혐한? 실수?
-
7
무기 만드는 소울라이크 ‘블레이드 오브 파이어’ 체험기
-
8
일본에서만 220만, 닌텐도 '스위치 2 물량 부족' 사과
-
9
봄 축제 장비 등장, 몬헌 와일즈 ‘화무의식’ 23일 열린다
-
10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자율심의 받고도 출시 안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