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옵 모던 워페어 3, 신규 전장과 3가지 모드 추가한다
2024.01.17 12:42게임메카 김인호 기자
블리자드는 17일,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3 2023(Call of Duty: Modern Warfare 3 2023, 이하 모던 워페어 3) 시즌 1 중반 콘텐츠를 국내시간 기준 18일 오전 2시부터 적용한다고 밝혔다.
먼저 멀티플레이에는 브라질 고급 쇼핑 센터를 무대로 6 대 6 전투가 펼쳐지는 신규 전장 리오(Rio)를 비롯해 팀 건파이트(Team Gunfight), 본부(Headquarters), 감염(Infected)로 구성된 3가지 신규 모드, 55레벨부터 동일한 조건으로 프로 선수들처럼 경쟁할 수 있는 ‘랭크 플레이’를 선보인다.
이어 워존에는 고난이도 팀 단위 도전 과제인 챔피언 퀘스트(Champion’s Quest)가 시작되고, 조명이 사라진 굴라그의 암흑 속에서 야간 투시경을 장착하고 전투 능력을 겨루는 신규 굴라그 공개 이벤트가 찾아온다.
마지막으로 좀비 모드에는 한국인 공학자 오퍼레이터로 등장했던 도깨비(Dokkaebi)가 터미너스 아웃컴 용병 부대를 이끄는 워로드 지휘관이 되어 나타난다. 도깨비는 전자전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드론 부대를 앞세워 플레이어의 데드볼트 작전을 방해한다. 도깨비의 요새는 자라반 시티(Zaravan City) 고층 빌딩 꼭대기에 위치해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9 2B가 된 이브, 스텔라 블레이드 X 니어 DLC 출시
- 10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