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키우기 게임 '소울 스트라이크' 정식 출시
2024.01.17 17:28게임메카 김인호 기자

컴투스홀딩스는 17일, 키우기 게임 신작 ‘소울 스트라이크(Soul Strike)’를 국내와 글로벌 전역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세상 만만한 키우기 RPG’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소울 스트라이크는 최근 인기 장르로 떠오른 모바일 방치형 키우기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빠른 성장 쾌감과 함께 핵앤슬래시 장르를 방불케 하는 스킬 액션을 즐길 수 있다.
특히 기존 키우기 게임과 차별화를 이루기 위해 999종에 이르는 ‘영혼 장비’가 마련된다. 게이지 획득을 통한 소환으로 얻게 되는 영혼 장비는 장착 즉시 캐릭터 성장 뿐만 아니라 개성 넘치는 외형 꾸미기를 가능케 만든다. 이외에도 전투 시 강력한 동반자가 될 ‘동료 시스템’, 다양한 성장 재화를 얻을 수 있는 ‘던전 및 도전 콘텐츠’, 나만의 공간을 꾸미는 ‘쉘터’ 등이 존재한다.
컴투스홀딩스는 게임 출시를 기념해 각종 재화와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소식을 전했다. 플레이어는 7일 간의 접속 보상을 통해 주요 재화 에테르와 소환권 등이 포함된 패키지를 받을 수 있고, ‘용의 사원 정화 대작전’ 이벤트를 통해 영혼 장비와 다양한 소환권, 오프라인 경험치 및 은화 등을 교환할 수 있다. 아울러 14일 간의 미션 이벤트를 완료하면 최고 등급인 ‘신화 스킬 소환권’도 얻을 수 있다.
소울스트라이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한국만 지역 제한, 왜?
-
2
[오늘의 스팀] 한국 따돌린 오블리비언, 스팀서 ‘훨훨’
-
3
목숨 걸고 싸우자, 스팀 '전쟁 게임‘ 할인 29일 시작
-
4
발더스 게이트 3의 ‘꿀잼’ 신규 서브 클래스 5선
-
5
가츠가 성역에, 디아블로 4 '베르세르크'와 컬래버
-
6
[이구동성] 혐한? 실수?
-
7
무기 만드는 소울라이크 ‘블레이드 오브 파이어’ 체험기
-
8
일본에서만 220만, 닌텐도 '스위치 2 물량 부족' 사과
-
9
봄 축제 장비 등장, 몬헌 와일즈 ‘화무의식’ 23일 열린다
-
10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자율심의 받고도 출시 안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