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키우기 게임 '소울 스트라이크' 정식 출시
2024.01.17 17:28게임메카 김인호 기자
컴투스홀딩스는 17일, 키우기 게임 신작 ‘소울 스트라이크(Soul Strike)’를 국내와 글로벌 전역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세상 만만한 키우기 RPG’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소울 스트라이크는 최근 인기 장르로 떠오른 모바일 방치형 키우기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빠른 성장 쾌감과 함께 핵앤슬래시 장르를 방불케 하는 스킬 액션을 즐길 수 있다.
특히 기존 키우기 게임과 차별화를 이루기 위해 999종에 이르는 ‘영혼 장비’가 마련된다. 게이지 획득을 통한 소환으로 얻게 되는 영혼 장비는 장착 즉시 캐릭터 성장 뿐만 아니라 개성 넘치는 외형 꾸미기를 가능케 만든다. 이외에도 전투 시 강력한 동반자가 될 ‘동료 시스템’, 다양한 성장 재화를 얻을 수 있는 ‘던전 및 도전 콘텐츠’, 나만의 공간을 꾸미는 ‘쉘터’ 등이 존재한다.
컴투스홀딩스는 게임 출시를 기념해 각종 재화와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소식을 전했다. 플레이어는 7일 간의 접속 보상을 통해 주요 재화 에테르와 소환권 등이 포함된 패키지를 받을 수 있고, ‘용의 사원 정화 대작전’ 이벤트를 통해 영혼 장비와 다양한 소환권, 오프라인 경험치 및 은화 등을 교환할 수 있다. 아울러 14일 간의 미션 이벤트를 완료하면 최고 등급인 ‘신화 스킬 소환권’도 얻을 수 있다.
소울스트라이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5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