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은 특화형 게임 제작지원 사업에 참여할 전남 도내 게임 기업을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전남도 내 본사를 둔 콘텐츠 기업을 대상으로, 전남 게임산업 기반 구축을 통한 콘텐츠 제작 및 사업화 지원을 통해 전남 게임산업을 육성하고 기업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추진한다. 특화형 게임 제작지원 사업은 국내 상용화 서비스가 가능한 게임 개발 지원을 위해 LLM·생성형 AI 및 IP를 활용한 게임 중 총 3개 과제를 선정해 과제당 1억원 내외를 차등 지원한다
▲ 전남글로벌게임센터 전경 (사진제공: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이하 진흥원)은 특화형 게임 제작지원 사업에 참여할 전남 도내 게임 기업을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전남도 내 본사를 둔 콘텐츠 기업을 대상으로, 전남 게임산업 기반 구축을 통한 콘텐츠 제작 및 사업화 지원을 통해 전남 게임산업을 육성하고 기업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추진한다.
특화형 게임 제작지원 사업은 국내 상용화 서비스가 가능한 게임 개발 지원을 위해 LLM·생성형 AI 및 IP를 활용한 게임 중 총 3개 과제를 선정해 과제당 1억 원 내외를 차등 지원한다.
개발된 3개 과제에 대해 향후 결과평가를 통해 우수과제 1개 과제를 선정해, 다년도(총 2년) 과제로 추진하여 내년에 게임 고도화와 글로벌 출시를 위한 현지화를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