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플랫폼 대상, 경기도 게임 제작지원 참가 모집
2024.03.27 10:34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경기도는 4월 14일까지 2024년 자유공모형 경기게임제작지원 사업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이 사업은 경기도 중소 게임사가 빠르게 변화하는 게임시장 트렌드에 맞춰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모바일·콘솔·PC 등 게임 개발에 관한 전 분야를 지원한다.
경기도에 위치한 게임 개발사 중 올해 11월까지 게임을 정식 출시할 수 있는 기업을 대상으로 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선발평가는 사업추진역량, 사업계획, 시장성, 지원 필요성을 중점으로 하며, 1차 서류심사와 2차 발표심사를 통해 최종 선정된 기업에는 3억원 이내에서 개발지원금이 차등 지원된다.
경기도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은 중‧소 게임사 하이퍼캐주얼 게임분야로 지난 2년간 총 16개사를 지원했다. 올해는 기업 규모에 따라 제작단계별로 원하는 지원이 다르다는 점을 고려해, 다양한 성장 기회 제공을 목표로 제작분야를 전 범위로 확대해 지원하고자 자유공모형(기회확장형) 게임제작지원 모집을 추진했다.
경기도 김태근 디지털혁신과장은 "올해는 도내 역량 있는 중소게임 개발사들의 폭 넓은 성장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원분야를 확대하여 모집한다"면서 "제작분야 구분을 없앤 만큼, 다양한 게임사들이 많이 참가하여 경기도를 대표하는 게임기업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콘텐츠진흥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4월 14일까지 e-나라도움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2D와 3D의 만남, 팰월드 X 테라리아 컬래버 발표
- 5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6 블랙 프라이데이, 게임기와 게임 할인 정보 모음
- 7 롤 첫 뽑기 스킨 ‘아케인 분열 징크스’ 유저 반응 갈려
- 8 닌텐도, 2026년 중국 스위치 온라인 서비스 중단
- 9 발더스 게이트 3, 신규 서브 클래스 12종 추가한다
- 10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