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신규 확장팩 ‘내부 전쟁’ 테스터 모집한다
2024.04.17 15:22게임메카 김형종 기자

블리자드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 이하 와우)’ 신규 확장팩 ‘내부 전쟁’ 비공개 테스트에 앞서 참가자를 모집한다.
블리자드는 지난 2023 블리즈컨에서 확장팩 3부작 ‘세계혼 서사시’와 내부 전쟁을 발표했다. 당시에는 확장팩마다 스토리가 완결되어야 했던 기존 방식과 달리, 세 확장팩에 걸쳐 장기적인 서사를 구축하려 시도한다는 점에서 호평 받았다. 더불어 2022년 블리자드에 복귀한 크리스 멧젠이 유니버스 총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맡아 진행하는 첫 프로젝트라는 부분도 호응을 얻었다.
내부 전쟁은 아제로스 지하에 자리한 카즈 알가르를 무대로, 공허의 전령 잘아타스의 음모를 파헤치는 내용을 다룬다. 주요 등장인물은 안두인 린, 스랄, 알레리아 윈드러너며, 주요 적대 세력은 네루비안과 공허의 존재들이다. 이외에도 확장팩에는 새로운 종족 토석인, 신지역 아즈카헤트, 도른의 섬, 울리는 심연 등이 추가된다.
내부 전쟁 비공개 테스트는 블리자드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테스트 일정과, 제공되는 콘텐츠 등에 대한 세부 내용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테스트 참가자는 새 캐릭터를 생성하거나, 최근 확장팩 용군단에서 사용하던 캐릭터 복사본으로 게임을 체험할 수 있다.
와우 내부 전쟁 확장팩은 올 가을 출시 예정이다. 확장팩 영웅, 신화 꾸러미 구매자는 발매일 보다 3일 먼저 게임에 접속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존 윅 공식 게임, 17일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 중단
-
2
마비노기 모바일 홈페이지에 정체불명 팝업이 띄워졌다
-
3
어쩌다 카드사가 스팀 성인게임을 심의하게 되었나?
-
4
패스 오브 엑자일 2, 대형 업데이트 8월 말 온다
-
5
[오늘의 스팀] 출시 전부터 이목 집중, 명나라 소울라이크
-
6
카드사 심의 결과? 스팀서 '야겜' 100여개 일괄 삭제
-
7
드디어, '사펑' 나이트 시티에 자율주행이 상용화됐다
-
8
스팀, 하반기 첫 테마 할인 '자동화 게임 축제' 15일 시작
-
9
[오늘의 스팀] 우주로 진출한 림월드, 평가 ‘압긍’
-
10
[순위분석] 마비노기, 온라인은 '방긋' 모바일은 '우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