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살 아이모, 초보 유저 위한 메인 퀘스트 추가
2024.05.24 13:37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컴투스의 최장수 모바일 MMORPG ‘아이모’에 초보 유저들을 위한 신규 메인 퀘스트가 추가됐다.
컴투스는 24일, 모바일 MMORPG 아이모에 신규 메인 퀘스트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아이모는 지난 2006년 국내 최초로 출시된 컴투스의 모바일 MMORPG다.
초보자를 위한 신규 메인 퀘스트 ‘등대의 풍량’은 레벨 15부터 20 사이의 초보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진영에 따라 마을의 특사를 통해 수락할 수 있으며, 등대던전 1, 2층을 오가며 퀘스트를 수행하게 된다. 주요 퀘스트 보상으로는 ‘명성의 증표’와 진영별 ‘기사 단원 단화’ 등이 제공된다. 신규 메인 퀘스트와 함께 라노스 평원과 해지는 노을 숲을 배경으로 한 서브 퀘스트도 다수 추가됐다.
아울러 캐릭터 선택 화면에서 캐릭터 순서를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했다. 의상 조합책에는 신규 코스튬 조합 9종이 추가됐고, 길드 버프 아이콘이 표기되도록 변경됐다.
업데이트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도 추가됐다. 우선 오는 7월 11일까지 캐릭터 성장을 돕고 다양한 버프 효과를 제공하는 이벤트 퀘스트 ‘빛의 행방을 찾아’가 열린다. 유저가 각종 던전에서 ‘빛의 입자’ 아이템을 획득해 입자 응축기로 ‘응축된 빛 A~G’를 얻으면, ‘체력 상승’, ‘PVE 대미지 상승’ 등 다양한 효과를 적용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오는 13일까지 인스턴스 던전 리셋 지원 이벤트와 핫타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이모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모 공식 하이브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원하는 주문 만든다, 디아블로 4 시즌 9 상세 내용 발표
-
3
70종 마법 전투 PvP '캐스트 앤 스펠' 스팀 무료 배포
-
4
4년 4개월 만에, 엔픽셀 '그랑사가' 8월 서비스 종료
-
5
블리자드 공식 발표, 오버워치 2 금지율 1위 영웅은?
-
6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7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
-
8
"성과금 공정히 분배하라" 네오플 노조 서울 첫 집회
-
9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
-
10
[순정남] 전작 주인공에 대한 최악의 예우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