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출시되는 검은 신화 오공, 사전 판매 시작
2024.06.08 14:05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국내외에서 큰 관심을 받았던 '검은 신화: 오공'을 8월 20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게임 사이언스는 8일(국내시간) 서머 게임 페스트 2024를 통해 검은 신화: 오공의 사전 판매 시작 소식과 함께 패키지 에디션 구성을 공개했다.
검은 신화: 오공은 중국 개발사 게임 사이언스가 개발 중인 3인칭 액션 RPG로, 중국 고전 소설 서유기에 등장하는 손오공의 이야기를 다룬다. 이번에 공개된 트레일러는 약 1분 내외의 분량으로, 오공이 갑주를 여미고 사천왕의 앞에 서는 모습을 보여준다.
트레일러 직후에는 디럭스 에디션 및 컬렉터스 에디션의 구성품도 공개됐다. 디럭스 에디션의 경우 스틸케이스와 천도복숭아 에피소드를 담은 실크 스크롤, 고풍스러운 정품 인증서, 반지, 목걸이, 장식 핀, 1:1 크기의 긴고아를 제공한다.
컬렉터스 에디션은 40cm 크기의 손오공 피규어와 함께 엽서, 반야심경의 배움을 받는 모습을 담은 실크 스크롤, 반지, 목걸이, 장식 핀을 제공한다. 함께 제공되는 상자에는 서유기에 등장하는 오공의 모습이 담겼으며, 디럭스 에디션 및 컬렉터스 에디션에서 게임 본편은 구성품에 포함되지 않는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에는 무기와 장비, 디지털 사운드 트랙이 포함됐다.
한편, 검은 신화: 오공의 PC 사양도 함께 공개됐다. 공개된 사양표에 따르면 최저 옵션의 그래픽카드 사양은 지포스 GTX 1060/라데온 RX 580이며, 보통 사양은 지포스 RTX 2060/라데온 RX 5700 XT/아크 A750으로 즐길 수 있다. 게임의 용량은 130GB 미만으로 확인됐다.
검은 신화: 오공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이구동성] 공로상...?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8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