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포션 '에오스 블랙' 19일부터 사전 다운로드
2024.06.17 12:39게임메카 김형종 기자

블루포션게임즈는 모바일 MMORPG '에오스 블랙'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한다.
에오스 블랙은 출시 하루 전인 19일 낮 12시부터 사전 다운로드를 지원하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후 미리 설치할 수 있다. 실제 게임 접속 및 플레이는 20일 낮 12시 서버 오픈 이후 가능하다.
‘더 위험한 MMORPG’라는 슬로건을 내건 에오스 블랙은 PC MMORPG ‘에오스’ IP를 기반으로 개발된 모바일 MMORPG이다. 대규모 전투를 기반으로 하는 전작의 특징을 계승하며, 자유경제를 비롯한 시스템을 발전시켰다. 또한 분쟁 특화 콘텐츠인 ‘치욕 시스템’을 통해 PvP를 강화했다.
에오스 블랙은 여러차례 개발자 노트를 통해 정식 출시 일자, 콘텐츠 상세 정보, 3개월 업데이트 로드맵을 함께 공개했다. 작업장 유입을 억제하기 위해 휴대폰 인증 시스템이 도입되며, 마지막 테스트에서 발견된 버그를 수정하고, 이외 유저 피드백에 기반한 수정사항을 추가했다. 또한 향후 요일 던전 4종, 신규 필드 던전과 퀘스트, 봉토전과 신규 클래스를 포함한 EP1 업데이트 등이 출시 후 업데이트 예정이다.
블루포션게임즈 정상기 사업이사는 “에오스 블랙 출시를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를 실시한다”라며, “서버 오픈과 동시에 즐기실 수 있도록 철저하게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고, 게임성으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는 에오스 블랙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많이 본 뉴스
-
1
마비노기 모바일 홈페이지에 정체불명 팝업이 띄워졌다
-
2
어쩌다 카드사가 스팀 성인게임을 심의하게 되었나?
-
3
다크 소울 3 리마스터? 프롬 신작 'FMC' 제작 중
-
4
카드사 심의 결과? 스팀서 '야겜' 100여개 일괄 삭제
-
5
[오늘의 스팀] 업데이트 두 번에 나락 간 '레디 오어 낫'
-
6
마법소녀들의 단간론파, '마법소녀의 마녀재판' 출시
-
7
드디어, '사펑' 나이트 시티에 자율주행이 상용화됐다
-
8
[순위분석] 마비노기, 온라인은 '방긋' 모바일은 '우울'
-
9
[오늘의 스팀] 10주년 DLC가 아크: 서바이벌을 망쳤다
-
10
[순정남] SNS 뺏어야 할 게임사 대표&디렉터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