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입주 가능, 서울게임콘텐츠센터 입주사 모집
2024.06.27 13:06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서울경제진흥원은 7월 18일까지 서울게임콘텐츠센터 신규 입주기업을 모집한다.
서울게임콘텐츠센터는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에 위치한 게임기업 인큐베이팅 시설로, 입주공간과 게임 개발주기에 따른 지원사업을 제공한다.
이번 모집에서는 서울 소재 게임·e스포츠기업 5개사를 선발한다. ▲서울 소재 게임개발 기업(팀) ▲게임개발과 유통을 함께하는 기업 ▲게임·e스포츠 관련 사업을 하는 기업 및 협·단체 ▲서울시로 본점 혹은 지점을 이전해 관련 사업을 하고자 하는 기업이다.
심사는 1차 서류평가와 2차 발표평가로 나눠 하고, 선정된 기업은 8월부터 입주 가능하다. 입주기간은 최소 2년이며, 연장평가를 거쳐 한 번 입주기간을 1년 연장할 수 있다. 단, 입주 신청 기업이 모집 기업 2배수 이하인 경우 서류평가를 생략하고 통합 심사를 한다.
선정기업 5개사는 입주공간 임대보증금과 임대료를 전액 지원받는다. 또, 게임 개발에 필요한 소프트웨어와 테스트기기 제공, 네트워킹 세미나 및 설명회, 홍보 지원 등을 받는다.
입주를 희망하는 기업은 서울경제진흥원 공식 홈페이지 사업신청란을 통해 신청하고 양식을 제출하면 된다.
전대현 서울경제진흥원 창조산업본부장은 "서울게임콘텐츠센터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통해 기업들이 더욱 성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면서 "서울의 우수한 게임·e스포츠 기업이 글로벌 시장에서 높은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2D와 3D의 만남, 팰월드 X 테라리아 컬래버 발표
- 3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4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5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6 블랙 프라이데이, 게임기와 게임 할인 정보 모음
- 7 롤 첫 뽑기 스킨 ‘아케인 분열 징크스’ 유저 반응 갈려
- 8 발더스 게이트 3, 신규 서브 클래스 12종 추가한다
- 9 닌텐도, 2026년 중국 스위치 온라인 서비스 중단
- 10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