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W, 아데나 경제 특화 월드 '알폰스' 연다
2024.07.03 10:45게임메카 김형종 기자
엔씨소프트(이하 엔씨) MMORPG ‘리니지W’가 3일 신규 월드 ‘알폰스’ 출시를 예고했다.
알폰스 월드는 게임 재화 ‘아데나’의 활용처와 획득에 중점을 둔 경제 특화 월드로, 기존 월드에서 유료로 판매하던 일부 상품을 게임 내 재화로 구매할 수 있다. 엔씨는 지난 5월 아데나 경제 중심 월드 ‘아데나’를 도입한 바 있다. 이후 유저 호응에 따라 알폰스 월드의 추가 오픈을 결정했다. 유저는 10일부터 알폰스 월드를 플레이할 수 있다.
리니지W 이용자는 알폰스 월드 출시 기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5일 오후 8시부터 10일 정기점검 전까지 알폰스 월드에 캐릭터를 미리 생성할 수 있다. 특정 캐릭터명을 사전 생성하면 '드래곤 슬레이어 변신 카드' , '데스나이트 마법인형 카드' 등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 가능하다. 사전에 캐릭터를 생성한 이용자는 게임 재화 및 소모품을 받고, 추첨을 통해 추가 보상을 얻을 수도 있다.
알폰스의 황금알 이벤트는 10일부터 3주 동안 진행된다. 이용자는 게임 내 상점에서 알폰스의 황금알을 최대 10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황금알 1개를 개봉하면 1,000만 아데나를 받는다. 황금알 1개당 정해진 확률에 따라 최대 10억의 아데나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W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