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의 힘 쓴다, 마비노기 '전투 점성술사' 등장
2024.07.18 17:25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넥슨은 18일 마비노기에 신규 재능 점성술사 1차 업데이트를 한다.
점성술사는 '별에서 온 자'라는 설정의 헌정 재능으로, 핵심 콘텐츠인 전투와 생활에서 모두 새로운 재미를 전달할 예정이다. 1차 업데이트에는 별의 힘 '스텔라'를 다루는 전투 점성술을 선보인다. 전투 점성술사는 점성술 효과로 구성한 전용 무기 '대형 낫'과 투명한 보주 '오브'를 활용한다.
UI도 개선했다. 시인성을 강화하기 위한 단계적 개편사항을 적용하며, NPC 상점 검색 기능·타이틀 선택창 이펙트 미리보기 등 편의 기능을 추가한다.
9월 12일까지 여름 프리시즌 이벤트 '찬란한 빛을 내는 별'을 진행한다. 프리미엄 콤비네이션 멤버십 혜택 무료 이용, 수리비 100% 무료, 영웅 재능 환생 무료 등 상시 혜택을 제공하며, 전투 점성술 재능 지원 이벤트를 통해 전용 무기 '페러시우스 페러그린 사이드(거래불가)'와 전용 인챈트, 전용 개조석 등을 지급한다. 또, 원하는 효과 5종을 직접 선택해 적용 가능한 주간 버프도 제공한다.
18일부터 약 1주일 간 특별 보상을 지급하는 '스무살이 된 마비노기가 주는 선물' 이벤트도 한다. 해당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하면 20주년 기념 에코스톤 선택 상자(구성품 에코스톤 30등급, 최대 스탯, 거래불가), 정교한 세공 도구(20개, 거래불가), 정령 무기 추가 계약권(거래불가), 교역 파트너 캐릭터 카드(거래불가) 등을 준다.
자세한 내용은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