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즘은 실버 라이닝 스튜디오가 개발한 스토리텔링 퍼즐 어드벤처 ‘더 스타 네임드 에오스 별을 향한 여정(The Star Named EOS)’을 23일 출시했다. 실버 라이닝 스튜디오는 지브리풍 퍼즐게임 ‘비하인드 더 프레임’을 출시해 스팀 유저 평가 ‘압도적으로 긍정적(95% 긍정)’을 받은 바 있다. 신작 더 스타 네임드 에오스는 전작과 마찬가지로 스토리텔링 중심 퍼즐 어드벤처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젊은 사진가 데이가 되어 실종된 어머니의 발자취를 쫓는 여행을 떠난다
▲ 더 스타 네임드 에오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플레이즘)
플레이즘은 실버 라이닝 스튜디오가 개발한 스토리텔링 퍼즐 어드벤처 ‘더 스타 네임드 에오스 별을 향한 여정(The Star Named EOS, 이하 더 스타 네임드 에오스)’을 23일 출시했다.
실버 라이닝 스튜디오는 지브리풍 퍼즐게임 ‘비하인드 더 프레임’을 출시해 스팀 유저 평가 ‘압도적으로 긍정적(95% 긍정)’을 받은 바 있다. 신작 더 스타 네임드 에오스는 전작과 마찬가지로 스토리텔링 중심 퍼즐 어드벤처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젊은 사진가 데이가 되어 실종된 어머니의 발자취를 쫓는 여행을 떠난다.
▲ 더 스타 네임드 에오스 출시 영상 (영상출처: 플레이즘 공식 유튜브 채널)
스토리는 사진 촬영과 수수께끼 풀이를 조합한 퍼즐을 통해 전개된다. 추억이 담긴 물건을 찍으면 과거 스토리와 관련된 비밀번호 맞추기, 숨겨진 물건 찾기 등 서로 다른 미니게임이 등장한다. 이를 해결하면 실종된 어머니와 관련된 이야기와 그 진실에 다가갈 수 있다.
더 스타 네임드 에오스는 PC, PS5, Xbox 시리즈 X/S,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됐으며, 한국어를 공식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