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구인, 스텔라 블레이드 PC 버전 초읽기?
2024.07.26 17:25게임메카 이우민 기자

시프트업이 신규 개발자 구인을 시작하며 스텔라 블레이드 PC 버전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 시프트업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스텔라 블레이드 개발 인력 채용을 시작했다. 채용 분야는 3D 캐릭터 애니메이터, 전투 디자이너, 몬스터 디자이너, 테크니컬 아티스트, 엔진 프로그래머 등 총 8가지다.
그 중 전투 디자이너 부분에는 PC 제작 분야가 별도로 기재됐다. PC 스킬 디자인과 시스템 제작이 주 업무로, 우대 사항으로는 다양한 액션게임 경험과 이에 대한 높은 콘텐츠 이해도가 필요하다.

스텔라 블레이드는 지난 4월 시프트업이 제작하여 PS5 독점으로 출시된 액션게임이다. 미형의 캐릭터와 완성도 높은 액션으로 호평을 받았으며, 이후 메타크리틱 유저 평가 9.2점을 기록한 바 있다. 다만 PS5로만 즐길 수 있었기에 타 플랫폼 유저들의 아쉬움을 사기도 했다.
시프트업은 이전부터 증권신고서를 통해 스텔라 블레이드 PC 버전 제작을 검토 중이라 밝혔으나, 소니와의 계약 관계로 인해 정확한 시기나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 다만 이번 구인 시작으로 본격적인 PC 버전 제작을 앞둔 것으로 추측되며, 이에 PC 버전에 대한 많은 관심이 다시금 모이는 추세다.
많이 본 뉴스
-
1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한국만 지역 제한, 왜?
-
2
[오늘의 스팀] 한국 따돌린 오블리비언, 스팀서 ‘훨훨’
-
3
발더스 게이트 3의 ‘꿀잼’ 신규 서브 클래스 5선
-
4
목숨 걸고 싸우자, 스팀 '전쟁 게임‘ 할인 29일 시작
-
5
가츠가 성역에, 디아블로 4 '베르세르크'와 컬래버
-
6
단간론파 제작진 신작 ‘헌드레드 라인’ 메타 85점
-
7
[이구동성] 혐한? 실수?
-
8
무기 만드는 소울라이크 ‘블레이드 오브 파이어’ 체험기
-
9
일본에서만 220만, 닌텐도 '스위치 2 물량 부족' 사과
-
10
봄 축제 장비 등장, 몬헌 와일즈 ‘화무의식’ 23일 열린다
쿠아곰2024.07.27 02:39
신고삭제저 PC 디자이너 구인이라는 것은, PC 버전을 개발하기 위한 내용이 아니라, 신규 플레이어 캐릭터를 개발하거나, 플레이어 캐릭터의 신규 전투 스타일 개발을 위한 구인으로 보입니다. 아마 PC 버전 개발보다는 확장팩 형태의 DLC 개발 관련인 것 같습니다.